커피머신 유라, 주요 백화점에서 8월까지 최대 할인

유라, 가정용 커피머신 스테디 셀러 모델 A7, A1, E6 10% 할인

브레빌 커피머신, 주서기, 아이스크림 메이커 등 홈카페 필수템 특가 판매 및 다양한 증정 행사 준비

뉴스 제공
에이치엘아이
2018-08-01 13:06
서울--(뉴스와이어)--스위스 프리미엄 전자동 커피머신 브랜드 유라(JURA)와 호주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이 전국 주요 백화점에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8월 한 달 동안 가정용 커피머신, 아이스크림 메이커, 주서기 등 여름 홈카페 필수 아이템을 한데 모아 할인 및 다양한 사은 증정을 진행할 예정이다.

유라는 집 안에서도 시원하게 카페 퀄리티의 커피를 즐기고 싶은 커피머니아들을 위한 여름 홈카페 전자동 커피머신을 엄선해 할인 및 사은품을 증정하는 ‘아이스대전’을 기획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유라 가정용 커피머신 전제품을 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특히 올 여름 시원한 컬러와 미니멀한 사이즈로 사랑받은 A1, A7 그리고 E6 모델에 한해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8월 한 달간 유라 커피머신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스위스 로스팅 공법으로 로스팅해 유라 커피머신에 최적화된 ‘카페 드 유라’ 원두와 유라 로고가 새겨진 ‘유라 시그니처 아이스잔 2개를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모든 메뉴를 원터치로 완성하는 스위스 유라 커피머신은 밀크 베리에이션 커피와 클래식 커피를 취향에 따라 즐기는 마니아들을 위해 디자인과 기술을 겸비한 가심비 라인 A1과 A7, 컬러 디스플레이와 버튼 조작이 간편한 E6을 최대 10%로 선보인다. 자동 헹굼기능이 탑재되어 유지보수 또한 간편하여 위생 걱정되는 여름에도 깨끗하게 제품관리가 가능하다.

호주 No.1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도 바리스타들의 워너비 반자동 커피머신 BES920, 시트러스 착즙기 800CP, 블렌더, 아이스크림 메이커를 15%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특히 빠르고 손쉽게 신선한 과일과 야채를 목넘김이 깔끔한 주스로 만들어주는 주서기 BJE520은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반자동 커피머신 BES920와 그라인더 BGG820동시 구매 시 드립 커피 도구인 케멕스와 6인용 종이필더를 증정해 커피 애호가들이 바라는 올인원 홈카페 세트로 준비했다. 반자동 커피머신BES920, BES870, BES810 모델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브레빌 미니 넉박스와 함께 원두 250g, 샷글라스를 증정한다.

유라와 브레빌을 공식 수입·유통하는 에이치엘아이는 연이은 홈캉스를 즐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크게 늘었다며 유라에서 제안하는 시그니쳐 메뉴와 브레빌의 가정용 커피머신과 착즙기, 블렌더, 주서기로 홈캉스를 즐길 수 있는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구성품으로 만나볼 수 있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유라와 브레빌이 준비한 여름 홈카페 프로모션은 31일까지 전국 주요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유라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에이치엘아이 개요

(주)에이치.엘.아이는 전 세계 각 분야 최고의 제품을 엄선하여 국내에 프리미엄 라이프 문화를 선보이는 전문 Brand Leading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hlikorea.com

연락처

에이치엘아이 홍보대행
더피알
홍보팀
라원영 대리
070-8797-49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