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ON, Cinema 4D Release 20 발표

크리에이티브 프로페셔널들에게 고급 피쳐들과 간소화된 워크플로우를 제공하는 3D 어플리케이션의 획기적인 업데이트

뉴스 제공
MAXON Computer GmbH
2018-08-02 10:20
프리드리히스도르프, 독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MAXON이 1일 동사의 아이콘과 같은 3D 디자인 및 애니메이션 소프트웨어의 획기적인 버전인 Cinema 4D Release 20을 발표하였다.

Release 20에는 노드-기반의 재질, 볼륨 모델링, 강력한 CAD 임포트 및 모그라프 툴 세트의 극적인 혁신을 포함한 VFX와 모션그래픽스 아티스트들을 위한 하이-엔드 피쳐들이 들어있다. MAXON은 8월 14일부터 16일까지 BC의 밴쿠버에서 개최되는 SIGGRAPH 2018 컨벤션에서 Cinema 4D R20을 실시간 온라인(C4DLive.com)으로 발표할 것이다.

MAXON Computer GmbH의 CEO인 David McGavran은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고 업계를 새롭고 아주 흥미로운 방향으로 이끌어 갈 하이-엔드 툴과 피쳐들을 제공하게 되어 아주 기쁘다. 지난 십년간 우리의 모그라프 툴 세트는 방송 그래픽 업계에 대 변혁을 가져왔다. R20의 새로운 필드 시스템은 Cinema 4D의 특징적인 워크플로우에 있어 새로운 진화를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Release 20의 주요 하이라이트

노드-기반 재질 - 단순한 참조에서부터 복잡한 셰이더까지 노드-기반의 편집기를 통하여 재질을 생성할 수 있는 새로운 가능성을 제공한다. 다양한 기능들을 수행하는 150개 이상의 노드를 이용하여 아티스트들은 이들 노드를 결합하여 손쉽게 복잡한 셰이딩 효과들을 구현할 수 있어 무궁 무진한 크리에이티브한 유연성을 확보할 수 있다. 보다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노드-기반의 재질 워크플로우에 생소한 사용자들은 Cinema 4D의 표준 재질 편집기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그대로 이용할 수 있으며 이에 해당하는 노드 재질은 자동으로 백그라운드에서 생성된다. 노드-기반 재질들은 Cinema 4D의 클래식한 재질 편집기와 유사한 인터페이스로, 사용자가 정의한 파라미터들만 노출되는 애셋으로 패키지화가 가능하다.

모그라프 필드 - 업계를 선도하는 프로시듀럴 애니메이션 툴 세트의 새로운 가능성은 단순한 형상에서부터 셰이더나 사운드 및 오브젝트와 함수까지 다양하게 폴오프들을 결합함으로써 효과의 세기를 정의하는 완전히 새로운 방법을 제공한다. 아티스트들은 표준 믹싱 모드를 가진 필드들을 레이어로 쌓아 놓을 수 있어 이들 효과들을 새로이 구성할 수 있다. 다중 필드들을 그룹화하고 이들을 이용하여 이펙터, 디포머, 웨이트 및 기타 여러 가지들을 제어할 수 있다.

CAD 데이터 가져오기 - 널리 사용되는 CAD 포맷들을 간단히 드래그 앤 드롭을 이용하여 직접 Cinema 4D R20 안으로 매끄럽게 임포트할 수 있다. 독자적인 스케일 기반의 테셀레이션 인터페이스는 멋진 시각화를 위한 디테일 조정이 가능하다. STEP, Solidworks, JT, Catia V5, IGES 포맷이 지원된다.

볼륨 모델링 - Cinema 4D R20의 OpenVDB-기반의 Volume Builder 와 Mesher를 사용하는 부울린 유형의 연산으로 기본적인 형상을 더하거나 빼기하여 복잡한 형태의 모델 생성. 새로운 필드오브젝트를 포함하여 어떠한 Cinema 4D 오브젝트도 모두 사용하여 유기적 또는 단단한 표면의 볼륨을 순차적으로 구축. 볼륨은 OpenVDB 를 지원하는 모든 어플리케이션이나 렌더 엔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시퀀스 .vdb 포맷으로 내보내기 된다.

ProRender 개선 사항 - Cinema 4D R20 의 ProRender는 서브-서페이스 스캐터링, 모션 블러 및 멀티-패스등을 포함한 주요 기능들로 GPU-렌더링 툴 세트를 더욱 확장하였다. 또한 업데이트된 ProRender 코어는 Apple의 Metal 2 테크놀로지, 텍스쳐 외부 할당 및 기타 개선 사항들이 들어있다.

코어 테크놀로지 현대화 - Cinema 4D의 보다 현대적인 코어로의 이전을 위한 일환으로서, R20은 많은 API 개선, 새로운 노드 프레임워크, 새로운 모델링 프레임워크에 대한 추가적인 개발, 새로운 UI 프레임워크 등이 제공된다.

공급 및 업그레이드
Cinema 4D Release 20은 2018년 9월부터 공급되며 macOS와 Windows 운영체제를 지원한다.

구입 정보(http://bit.ly/2O0t2gq)
시스템 권장 사양(http://bit.ly/2O0t08i)

Cinema 4D Release 20 정보:
Cinema 4D Release 20 신기능(http://bit.ly/2NXWjYU)
Cineversity - New in Cinema 4D R20 Videos(http://bit.ly/2O4LRPv)
Cinema 4D Release 20 보도 자료(http://bit.ly/2O4eo7N)

MAXON 개요

Friedrichsdorf 에 본사를 둔 MAXON Computer 는 프로페셔널 3D 모델링, 페인팅, 애니메이션 및 렌더링 솔루션 개발사이다. 여러 수상에 빛나는 당사의 Cinema 4D와 BodyPaint 3D 소프트웨어 제품은 잘 알려진 여러 영화, TV 쇼와 광고, AAA 게임들을 위한 최신의 게임 영화 뿐 아니라 의료 일러스트레이션, 건축 및 산업 디자인등 광범위한 분야에서 놀라운 시각 효과를 포함한 많은 것들을 생성하는데 널리 사용되고 있다. MAXON 은 독일, 미국, 영국,프랑스, 일본, 싱가폴등에 사무소를 두고 있다. MAXON 제품은 전 세계 디스트리뷰션 채널들을 통하여 공급된다. MAXON은 Nemetschek Group의 일원이다.

MAXON 자료
Website
Cineversity
Facebook
Twitter
YouTube
Instagram
LinkedIn
Google+

이 글에 포함된 모든 등록 상표들은 각각의 소유권자들의 자산이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 51845513 &lang=en

MAXON Showreel 2018: http://www.youtube.com/watch?v=ZK2u5C1Z5e8
MAXON Release Video R20 Influencers: http://www.youtube.com/watch?v=qSyuAHw19yY

웹사이트: https://www.maxon.net/en/

연락처

MAXON Computer
Jessica Wege
press_de@maxon.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