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트림, 농업발전을 위한 포털사이트 개설

대한민국 농업의 주류 커뮤니티로서의 역할 기대

뉴스 제공
팜스트림
2018-08-02 15:30
포천--(뉴스와이어)--팜스트림(대표 황석찬)은 대한민국 농업발전을 선도하는 주류 커뮤니티로 기능하고자 8월 1일 농업 포털사이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하는 홈페이지는 △농업 관련 주요기사 및 국내외 농업동향 △농업에 관심도가 높은 도농 회원 간의 상호 소통을 위한 게시판 △농업행사일정 및 채용정보 공유 △전통시장 탐방 및 농업 유관업체 대표인터뷰 등을 통한 현장의 목소리 반영 △농업단체들에 대한 만족도평가 공간 마련 등 농업 전반을 아우르는 양질의 정보를 제공한다.

또한 홈페이지의 메뉴체계 및 배치를 깔끔하게 정돈하여 방문자의 접근성을 높였으며, 모바일용 홈페이지를 별도 제작하여 스마트폰과 태블릿에서도 편리하게 홈페이지를 이용하도록 조치하였다.

한편 팜스트림은 홈페이지 오픈 기념으로 선착순 50개 업체에 한해 무료광고대행을 실시하고 있으니 관심 있는 업체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팜스트림은 새 홈페이지를 통해 궁극적으로 농촌과 도시를 연결하는 가교역할을 자청함으로써 우리 사회의 농업인식개선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팜스트림 개요

2018년 5월 10일에 개업한 팜스트림은 farm(농업)과 mainstream(주류)을 합성한 의미로 대한민국 농업의 주류 커뮤니티로 기능하고자 한다. 농업관련 일간기사 제공, 국내외 농업동향 소개, 농업관련 행사(박람회, 전시회, 공모전 등) 안내, 농업방송 편성표(TV, 인터넷 방송 등) 제공, 도농회원간 소통을 위한 각종 게시판, 국내 전통시장 정보, 농업유관CEO인터뷰 게재, 농업유관단체에 대한 평가시스템 개발, 농업관련 구인정보 등을 제공한다.

첨부자료:
보도자료(배포용).zip

웹사이트: https://www.farmstream.co.kr

연락처

팜스트림
김경호 부대표
031-536-48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