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해외구매대행 쇼핑 오픈

뉴스 제공
G마켓
2005-10-11 09:27
서울--(뉴스와이어)--온라인 마켓플레이스 G마켓(www.gmarket.co.kr 대표이사 구영배)은 11일 ‘해외구매대행’ 서비스를 오픈 했다.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해외 유명 상품을 쉽게 주문할 수 있으며, 최초로 이 서비스를 시작한 ‘비드바이’ 등의 전문 판매자들의 상품이라 일본 및 미국 등에서의 인기 아이템 상품들을 믿고 구매할 수 있다.

현재 의류와 잡화 코너에 미국 미네통카 모카신, 팬디 토트가방, 라코스떼 캐시미어 여성용 스웨터, 구찌 핸드백 등이 진열되어 있으며, 구입 후 최대 15일 안에는 무료배송으로 물품을 받아 볼 수 있다. 또한 구입 후 정품이 아닐 시에는 100% 즉시 환불을 보장받는다.

해외 구매대행 서비스는 국내 미유통 브랜드나 외국 현지의 최신 유행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시장이다.

G마켓 류광진 본부장은 “국내에 이 서비스가 오픈한 이래 회원들의 해외구매대행이 가능하냐는 문의가 올 상반기에 부쩍 늘었다. 이에 따라 쇼핑서비스를 확대한다는 차원에서 오픈했다.”며 회사가 종합몰인 만큼 법적, 윤리적인 문제가 없는 한 상품의 카테고리를 대폭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G마켓 개요
G마켓은 2000년 설립 이래 줄곧 가파른 성장을 유지해 왔으며, 여러 대기업들을 제치고 국내 인터넷쇼핑 분야를 선도하는 위치에 섰다. 2005년 상반기 거래총액 성장률은 전년 대비 500%로 인터넷 업계 최고를 기록하였으며, 또한 2004년 11월에는 미국 유수의 벤처캐피탈인 Oak Investment Partners로부터 투자유치에 성공하였다. 2005년 4분기부터는 인터넷쇼핑업계 1위에 올랐다. 이는 어느 업종과 비교해도 최단기간에 이루어낸 성과이며 현재까지 리더로서의 위치를 굳건히 하고 있다. G마켓은 쇼핑과 판매의 즐거움을 기본 모토로 ‘후원쇼핑’, ‘100원의 기적’ 등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으며,투명·윤리경영을 통해 G마켓과 관계된 모든 이해관계자들의 만족에 매진하고 있다. G마켓의 이념인 ‘4G(Goods, Good, Green, Global)’을 실현하여 Global 전자상거래 네트워크의 중심에 서고자 한다. 전 세계 모든 상품이 낭비 없이 편리하게 유통되는, 모두를 위한 행복한 시장, ‘좋은 시장 G마켓’을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gmarket.co.kr

연락처

G마켓 홍보팀 박주범과장/주경자(02-3016-5759, 57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