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Ruby-x’, 그랜드 오픈 이벤트 실시

에어 드랍 등 다양한 이벤트 통해 100억원 상당의 경품 지급

수익률 대회 수상자에게 이동식 주택 지급 및 펀드매니저 활동 기회 제공

뉴스 제공
RED SAIL GLOBAL LTD.
2018-08-06 09:00
마헤, 세이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단순 암호화폐 거래뿐만 아니라 펀드 거래 서비스까지 지원하는 신개념 암호화폐 거래소 루비(Ruby-x)가 8월 17일 베타서비스 오픈을 기념하여 약 100억원 상당의 상품과 상금이 걸려있는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루비 거래소 그랜드 오픈 이벤트의 메인 행사는 ‘루비 거래소 수익률 대회’이다. 8월 17일부터 9월 14일까지 총 2회에 걸쳐 진행된다. 대회 기간 동안 루비 거래소에서 암호화폐 거래를 통해 높은 수익률을 달성한 사람들에게 이동식 주택을 비롯한 상품과 상금을 지급하며, 대회 수상자들을 루비 거래소의 공식 펀드 매니저로 영입하여 지속적으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텔레그램을 통한 에어드랍 등 총 100억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루비 거래소는 해킹이 절대 불가능한 콜드월렛(Cold Wallet)을 이용하여 주요 암호화폐의 거래를 지원해 가장 안전한 거래소로 손꼽히며, 소비자들에게 모든 거래내역과 수수료 정산 내역을 공개 하고 루비 토큰 소유자에게 1년에 4번 배당금을 지불 하는 등 투명한 운영을 내세웠다. 이외에도 투자자가 직접 거래를 하지 않아도 수익을 낼 수 있는 다양한 펀드 상품들을 판매하고 이자 형식의 ‘루비 볼트’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그랜드 오픈 이벤트와 더불어 루비 거래소는 8월 10일부터 거래소 기축 통화로 사용될 루비(RBY) 토큰판매를 시작한다. 루비는 이번 판매가 루비 거래소가 진행하는 처음이자 마지막 대중판매로 루비 토큰을 반값에 구매 할 수 있는 유일한 기회라고 밝혔다.

루비(Ruby-x)는 RED SAIL GLOBAL LTD.가 설립한 블록체인 통합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는 신개념 암호화폐 거래소이다.

관련 링크

루비 공식 홈페이지: https://ruby-x.io
https://token.ruby-x.io/
https://t.me/rubyexchangetoken
https://medium.com/@rubyex

웹사이트: https://ruby-x.io/

연락처

루비(Ruby-x)
송단비 Marketer
+61 0423249761
media@ruby-x.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