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큐리, BTO 통합 솔루션 스위트인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비즈니스 기술 최적화 (BTO: Business Technology Optimization) 부문 선두주자인 머큐리인터액티브 (http://www.mercury.com, 이하 머큐리)는 업계 최초의 BTO 통합 솔루션 스위트인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 (Mercury BTO Enterprise)’를 11일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한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 스위트’는 IT운영자가 IT솔루션에 대한 통제력 및 가시성을 확보함으로써 IT로부터 예측가능하고 일관된 비즈니스 결과물을 창출 할 수 있도록 하며 비즈니스 가치를 극대화 하도록 한다. 특히 통합되고 자동화된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 스위트’는 IT거버넌스, 애플리케이션 구축, 애플리케이션 관리 등 주요 기능을 효율적으로 관리함으로써 포트폴리오 관리자, 품질 및 성능 관리자 등 IT팀원간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한다.

고객들은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를 통해 IT에 대한 요구에서 생산까지 전 과정에 걸쳐 발생하는 애플리케이션 변경을 통제하기 위한 라이프사이클 접근법을 수립할 수 있다. 또한 테스트에서 생산에 이르는 과정까지의 애플리케이션 성능을 용이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머큐리는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를 통해 IT와 비즈니스의 전략적인 관계를 수립하고 수행할 수 있는 근간을 제공할 수 있게 됨으로써 BTO 시장에서 입지를 한층 더 강화할 것으로 예상된다.

업계의 대표적인 소프트웨어와 SI, 아웃소싱 기업들은 업계 최초의 BTO통합 솔루션인 머큐리 BTO엔터프라이즈의 확대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발표했다. 특히 베어링포인트, 오라클, SAP, EDS 등 다양한 기업은 제품 및 서비스, 업계 전문 지식 등을 제공키로 했다.

오라클의 서버 적용 기술 담당 부사장 리처드 사왈(Richard Sarwal)은 "지금까지 1000곳 이상의 오라클 고객이 오라클 E-비즈니스 스위트(Oracle? E-Business Suite)와 피플소프트 엔터프라이즈(PeopleSoft Enterprise) 유지 및 JD 에드워즈 엔터프라이즈원(JD Edwards EnterpriseOne) 구현을 위해 머큐리 BTO솔루션을 구축, 업그레이드 해왔다" 라며 "향후에도 오라클은 머큐리 BTO엔터프라이즈를 통해 한층 강화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IT가 최적화된 비즈니스 결과물을 창출해 낼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는 애플리케이션 체인지 및 퍼포먼스 라이프사이클 뿐만 아니라, 머큐리 IT거버넌스 센터(Mercury IT Governance Center™), 머큐리 퀄리티 센터(Mercury Quality Center™), 머큐리 퍼포먼스 센터(Mercury Performance Center™), 머큐리 비즈니스 가용성 센터(Mercury Business Availability Center)등을 포함하고 있다, ,

아울러 머큐리는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의 시장 확대를 위해 베스트 프랙티스 및 관리 서비스 등을 추가적으로 발표 했다.

l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 베스트 프랙티스 (Mercury BTO Enterprise Best Practices) :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의 일부로서 머큐리는 IT거버넌스와 애플리케이션 구축, 애플리케이션 관리를 위한 새로운 서비스 베스트 프랙티스를 발표했다. 이 베스트 프랙티스는 인시던트 관리는 물론 성능 테스트를 위해 확대된 KPI와 리포팅 프랙티스, 리스크 기반의 테스팅 서비스, IT 거버넌스 요구 및 로드맵 계획 서비스 등 새로운 ITIL 베스트 프랙티스를 포함하고 있다.

l 머큐리 매니지드 서비스(Mercury Managed Services: MMS) :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는 머큐리 매니지드 서비스를 통해 제공된다. 머큐리 매니지드 서비스는 고객이 추가적 인프라스트럭처 구축 없이 인터넷을 통해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한다. 머큐리 매니지드 서비스는 고객의 IT운영이 몇 주 내로 혹은 며칠 내로 가치를 창출 할 수 있도록 한다.

머큐리인터액티브 코리아의 기술영업 총괄 우병오 이사는 “머큐리는 지난 몇 년간 엄청난 R&D 투자를 통해 기술 개발을 해왔으며,이번 발표로 결실을 맺게 됐다.”라며 “머큐리 BTO 엔터프라이즈는 고객의 IT운영을 최적화 함으로써 비즈니스를 위한 최고의 가치를 창출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한편 머큐리는 오는 11월 9일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 지하1층 다이아몬드볼룸에서 고객을 대상으로 ‘BTO 엔터프라이즈 데이’ 세미나를 개최하고, 머큐리의 새로운 전략과 신제품을 상세히 소개 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mercury.com

연락처

머큐리인터액티브코리아 김인선 과장 6001-7932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신정민 566-889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