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넷, 모임 중개 플랫폼 굿모임 개시

공동체적 유대감과 사회적 행복을 위한 신개념 모임 중개 플랫폼

나우앤나우 및 나우앤서베이 연계하여 고객과 회원을 위한 시너지 창출

누구나 쉽게 모임을 개설하고 소통할 수 있는 신개념 모임 문화 창조

뉴스 제공
엘림넷
2018-08-08 09:30
서울--(뉴스와이어)--엘림넷(대표 한환희)은 73주년 8.15 광복절을 기념하여 8월 15일 자사가 운영하는 개방형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 나우앤나우 및 온라인 설문 플랫폼 나우앤서베이와 연계한 ‘굿모임’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나우앤나우는 국내 최초의 웹 기반 개방형 화상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 국내외 유수의 기업들이 화상회의 또는 웨비나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으며, 세계 최고의 온라인 셀프 설문 플랫폼으로 평가받고 있는 나우앤서베이는 올해 초 사용자 참여형 커뮤니티 패널 서비스를 개시한 바 있다.

이번에 개시하는 나우앤서베이 ‘굿모임’ 플랫폼 서비스는 온·오프라인으로 각종 세미나나 행사를 개최하는 사람들과 이에 관심 있는 나우앤서베이 패널 회원들을 연결하여 줌으로써 다양한 모임을 위한 중개 플랫폼의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설계됐다.

각종 모임을 개최하는 사람들은 나우앤서베이 ‘굿모임’을 통해서 ‘모임’을 홍보하고 참석자를 모집하고 ‘굿모임’의 공유기능을 통해서 SNS, 블로그, 커뮤니티 등에 손쉽게 정보를 공유하고 홍보할 수 있다. 또한 나우앤나우에서 온라인 세미나(웨비나)를 개최하고자 하는 고객은 ‘굿모임’을 통해서 참가 신청자를 모집하고 사전에 공지된 일시에 나우앤나우 플랫폼에서 웨비나를 진행할 수 있다.

‘굿모임’의 주요 강점 중의 하나는 사용자 편의성을 극대화한 나우앤서베이의 고도의 설문제작 기술을 기반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모임을 개설하려고 하는 누구나 사전 지식없이 쉽게 신청자 모집 등록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모임에 필요한 사전 설문도 자유롭게 작성 배포할 수 있다는 점이다. 또한 굿모임 자체 커뮤니티 기능이 강화되어 참석자와 개설자 간의 진일보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높은 차별성을 지니고 있다.

나우앤서베이 장요성 팀장은 “굿모임의 미션은 각종 모임의 개설자와 참여자 간의 연결과 소통을 돕고 모임을 활성화하여 공동체적 유대감과 사회적 행복 수준을 높이는 데 있다”며 “굿모임을 통해 누구나 손쉽게 모임을 개설하고 참여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신개념의 모임 문화를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엘림넷 개요

엘림넷은 1996년 국내 최초 56kbps를 지원하는 PSTN서비스 개시, 1997년 인터넷 전용회선 서비스 개시, 1999년 강남(역삼동)과 본부에 IDC(인터넷 데이터센터) 구축 등으로 기업대상 인터넷 전문 기업으로 위치를 공고히 하였다. 2004년에는 IBT기술을 기반으로 네트워크 보안기능을 통합한 인터넷 VPN 전용회선 서비스를 출시하여 네트워크 보안 전문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2007년에는 신개념 화상커뮤니케이션 나우앤나우(NOWnNOW)서비스를 개시하여 그린IT의 리더로 자리잡고 있으며 e비즈니스를 강화하기위한 일환으로 온라인 IT미디어 사이트인 PCBEE를 인수하여 국내 IT산업의 발전을 이끌어 나가고 있다. 2009년에는 웹어플리케이션 방화벽장비를 개발하고 특허출원함으로써 네트워크 보안업체로서의 위상을 높였으며 2010년에는 오픈마켓 실시간 화상교육 서비스인 나우앤서터디 오픈하여 국내 교육환경을 스마트 온라인교육으로 전환하는 효시가 되었다.

나우앤나우: http://nownnow.com
나우앤서베이: http://nownsurvey.com
굿모임: http://www.goodmoim.co.kr

웹사이트: http://www.elim.net

연락처

엘림넷
나우앤서베이
장요성 팀장
02-3149-481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