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 여름 밤 한 조각을 담은 스타리 나잇 신제품 출시

뉴스 제공
지포
2018-08-08 11:12
서울--(뉴스와이어)--아메리칸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는 브랜드 지포가 별이 쏟아지는 여름 밤 하늘을 담은 ‘스타리 나잇’ 라이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8일 출시된 스타리 나잇 라이터는 까만 밤 하늘을 수놓은 별들을 옮겨 놓은 것처럼, 블랙 펄 바디를 바탕으로 쏟아지는 별 모양이 각인되어있다. 각인된 별은 파란색과 은색 두가지 색상이 있으며, 별똥별의 꼬리까지 정교하게 세겨진 섬세한 디자인의 제품이다. 라이터 하단에 영문으로 각인된 ‘스타리 나잇 (Starry Night)’이라는 문구가 밤하늘의 아름다움을 노래한 팝송의 한 구절을 떠올리게 하는 감성적인 신제품의 가격은 4만9천원이다.

한편 지포는 다양한 소비자들의 취향을 충족할 수 있는 새로운 디자인들을 끊임없이 제안하고있다. 다양한 음각 기법을 사용하는 것부터, 독특한 방식의 엠블럼 장식을 고안하는 등 지포의 디자인들은 각 라이터의 재질이 가지는 특성을 충분히 활용하면서 작지만 무한한 가능성을 가진 라이터 표면에 상상력을 담는다.

다양한 디자인의 지포 라이터는 모두 지포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지포(Zippo) 개요

전 세계에서 가장 널리 알려진 브랜드 중 하나인 지포(Zippo)는 180개국의 시장을 점유하고 있다. 미국 펜실베니아 주 브래드포드(Bradford) 에서 1932년 설립해 지금까지 5억5천만개가 넘는 방풍라이터(windproof lighter)를 제작했고 ‘제대로 작동하지 않으면 무료로 수리해드립니다’라는 구호 아래 평생 수리를 보장하고 있다. 지포는 라이터와 라이터 액세서리부터 부탄 캔들 라이터(butane candle lighters), 남녀용 향수, 그리고 야외 활동가들을 위한 내구성이 강한 발화제품 라인까지, 각양각색의 제품라인을 생산하고 있다. 지포는 2014년 125주년을 맞이한 펜슬베니아 주 브래드포드에 위치한 W.R Case and Sons Cutlery Company 또한 소유하고 있다.
지포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홈페이지, 페이스북과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스토어: http://smartstore.naver.com/smgstore

웹사이트: http://www.zippo.co.kr

연락처

지포 홍보대행
디브리스 슬램(웨버샌드윅코리아)
정지수 과장
02-6250-70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