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엠 간편 A-POS 발권시스템, 천안 히어로 키즈파크 도입

2018-08-08 17:59
  • 천안히어로키즈파크 매표소에 설치된 어컴퍼니 A-POS

    천안히어로키즈파크 매표소에 설치된 어컴퍼니 A-POS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8월 08일 -- 플레이스엠의 IT사업부 어컴퍼니(이하 어컴퍼니)는 8월 1일 성황리에 오픈한 지역최대 규모의 ‘천안 히어로 키즈 파크’에 자사의 A-POS(현장결제서비스) 도입했다고 8일 밝혔다.

영업장을 운영하다 보면 여러 가지의 문제점들이 생기기 마련이다. 다양한 온라인 판매 채널들의 도입으로 인하여 각 채널들의 고객 주문 관리 및 고객 데이터를 일일이 분류를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을 것이다. 특히 각 채널들의 매출 관리 및 정산 관리의 불편함을 느끼는 경우도 클 것이다.

A-POS란 기존 복잡하고 어려웠던 매출 관리의 틀을 없애고, 현장 판매와 함께 온라인 판매 주문 조회 기능을 제공함으로써 온·오프라인 매출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기존의 단순결제 기능만 집중된 포스나 PDA와 달리 '어컴퍼니‘의 A-POS는 기본적인 신용카드, 현금 결제 뿐만 아니라 복지 포인트, 모바일 간편 결제, 멤버십 포인트 등의 다양한 결제수단을 제공한다.

또 사용자가 직접 시즌상품, 추가할인 등의 상품관리가 가능하며 멤버십기능을 통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에 경주, 대구에 이어 천안에서도 지역 최대 규모인 ‘히어로 키즈 파크’ 오픈 소식과 함께 어컴퍼니의 A-POS의 도입은 업계뿐만 아니라 그 동안 이러한 문제점을 보안하고자 하는 영업주에게도 희소식이다.

A-POS 도입은 이번이 처음은 아니다. 어컴퍼니는 포스 시스템의 안정화를 인정받아 현재 용인다이노스타, 코코몽 에코파크에서 사용중이며, 매년 오픈하는 ‘신촌 물총축제’, ‘신촌 맥주축제’에서 사용되고 있다.

어컴퍼니의는 A-POS의 도입은 사용자들의 불편함을 해소 할 수 있는 최상의 방법이 될 뿐 만 아니라 앞으로 사용자들의 입장에서 편리성을 더 추구 할 수 있도록 성장 하겠다고 밝혔다.

어컴퍼니: http://www.a-ccompany.co.kr/main/main.html

웹사이트: http://www.hamac.co.kr

언론 연락처

플레이스엠
장근호
02-2156-307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이 작성한 것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