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 사진 작가 황필주 개인전 달콤한 유혹, 19일까지 갤러리 서이에서 개최

뉴스 제공
유니크튠즈
2018-08-10 14:48
서울--(뉴스와이어)--예술 사진 작가 황필주의 개인전 ‘달콤한 유혹’이 9일부터 19일까지 서울 계동에 위치한 갤러리 ‘서이’에서 열린다.

이번 전시에서 황필주 작가는 거부할 수 없는 달콤한 유혹으로 우리의 미각을 자극하는 사탕을 통하여 화려한 욕망 이면에 있는 허무를 이야기하고자 한다. 입안에 침이 고이게 하는 그의 작품들은 사탕들의 모습을 화려하게 극대화함으로써 달콤함 뒤에 오는 걱정과 허무를 사람들이 곧 알게 되리라는 사실을 역설적으로 보여주고자 한다.

그는 단맛의 오브제들을 한 컷의 사진만으로 재현하는 데 그치지 않고 수 십장의 사진을 이용해 플레이한 비디오를 통해 작품에 생명력을 불어넣었다.

특히 이는 17세기 Vanista 회화의 영감을 받은 작품으로 화려한 향연 후 꺼지는 촛불을 통해 한순간 빠졌던 화려한 단맛 뒤에 오는 허무함을 표현하고 있다. 끈적끈적 녹아내리는 사탕들과 꿈틀거리는 젤리 사탕, 형형색색의 달콤함, 그 공감각적 세계를 새로운 방식으로 표현한 그의 작품들을 이번 전시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황필주 작가는 글로벌 음악예술 플랫폼 유니크튠즈의 공동 창립자이자 아트디렉터로도 활동중이다.

갤러리 서이 홈페이지: http://www.seoigallery.com/xe/page_Amri69/145

웹사이트: https://www.uniquetunes.net/

연락처

유니크튠즈
김형민 대표이사
010-6369-938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