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SK텔레콤(사장 金信培, www.sktelecom.com)은 9일부터 나흘 간 서울에서 열리는 제 8차 세계화상(華商)대회 참가자들 중 60여명이 11일 오전 분당에 위치한 SK텔레콤 홍보관을 방문해 이동통신 사업 및 기술을 살펴보고 서비스 시연을 참관했다고 밝혔다.
SK텔레콤 조정남 부회장이 분당 홍보관을 방문한 세계화상대회 참가장 일행에게 환영인사를 하고 있다.
환영사를 마친 조정남 부회장이 훠전환 홍콩 중화총상회 회장과 악수를 나누고 있다.
조정남 부회장(우)과 훠전환 회장(좌)이 SK텔레콤 사업분야에 대한 설명을 듣고 있다.
조정남 부회장이 훠전환 회장을 비롯한 계화상대회 참가자 일행을 홍보관으로 안내하며 직접 설명을 하고 있다.
이 날 방문에는 훠전환(Fok chun-wan, Ian) 홍콩 중화총상회 회장을 비롯한 60여명의 세계화상대회 참가자들이 참석해 SK텔레콤의 이동전화 컨버전스 전략, 망 관리 능력, 글로벌 사업전략 등과 같은 사업 및 기술 분야에 대한 설명을 듣고, 홍보관을 돌며 각종 이동통신 서비스를 실제 체험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조정남 부회장은 화상대회 참가자 일행을 영접하고, 환담자리에서 SK텔레콤의 해외 사업 진행 현황을 설명하며 전 세계 화교권 기업인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했다.
SK텔레콤 개요
SK텔레콤은 국내 1위의 무선 통신 서비스회사이다. 유·무선 통신 인프라와 AI 및 ICT 경쟁력을 기반으로 고객에게 차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K텔레콤은 유·무선 통신망을 고도화해 안정적인 통신 인프라를 구축하고, 구독·메타버스·Digital Infra 등 새로운 영역에서 혁신을 지속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telecom.com
이 보도자료는 SK텔레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