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안 프리미엄 워터 산펠레그리노, 유기농 스파클링 티 2종 판매

유기농 과일∙홍차 추출액 사용한 레몬, 피치 두 가지 맛

천연 감미료 사탕수수로 열량 낮춘 50Kcal 저칼로리 음료

산펠레그리노의 섬세한 탄산으로 청량감 더해

뉴스 제공
산펠레그리노
2018-08-14 09:36
이탈리아--(뉴스와이어)--이탈리안 프리미엄 워터 브랜드 산펠레그리노가 ‘산펠레그리노 유기농 스파클링 티’ 2종(레몬, 피치)을 판매한다고 14일 밝혔다. 이탈리아에서 첫 출시 이후 전 세계 아시아 시장 중 한국에서 처음 선보이는 제품이다.

산펠레그리노 유기농 스파클링 티는 산펠레그리노의 상징인 섬세한 탄산과 과일 추출액, 유기농 홍차 향이 산뜻하게 어우러진 음료로 유기농 사탕수수를 사용한 오가닉 인증 제품이다.

산펠레그리노 유기농 스파클링 티는 천연 과일 추출액으로 풍미를 더하는 한편, 칼로리와 혈당지수(GI) 또한 낮은 것이 특징으로 250ml 한 캔당 칼로리는 50Kcal다.

캔 디자인 또한 탄산 기포와 초록색 잎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산펠레그리노 탄산의 산뜻함과 유기농 제품의 건강함을 강조했다.

산펠레그리노 유기농 스파클링 티는 섭씨 2~4도 사이에서 보관한 직후 음용하면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레몬은 민트 잎, 피치는 식용 꽃 등을 가니시로 올리면 보다 잘 어울린다.

산펠레그리노 유기농 스파클링 티2종은 온라인 몰 강남콩, 디자인워터와 워터라임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250ml 캔 6개 묶음 기준 정가 1만8천원(개당 3천원 상당)이다.

산펠레그리노(S.Pellegrino)와 아쿠아파나(Acqua Panna) 개요

산펠레그리노와 아쿠아파나, 산펠레그리노 과일 탄산음료는 1899년에 설립된 이탈리아 밀라노 소재 산펠레그리노(Sanpellegrino S.p.A)의 제품이다. 전 세계 150여 개국에서 즐기는 산펠레그리노 제품은 유쾌함과 건강, 웰빙을 표방하는 이탈리안 라이프스타일을 대표하고 있다. 산펠레그리노는 이탈리아 주요 미네랄 워터 공급 업체로서, 환경 보호에 대한 책임 의식을 가지고, 수자원 보전을 위해 다각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한편 산펠레그리노는 2018년 편에 이어 전 세계 맛집들을 선정해 소개하는 세계적인 레스토랑 가이드북 미쉐린 가이드 서울편의 2019년 공식 워터 스폰서로 활동한다. 이외에도 산펠레그리노 및 아쿠아파나 공식 소셜미디어 채널에서는 다양한 브랜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산펠레그리노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SanPellegrino
산펠레그리노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sanpellegrino_official
워터라임 웹페이지: http://waterlime.co.kr
강낭콩 웹페이지: http://www.gangnamkong.co.kr
디자인워터 웹페이지: http://designwater.co.kr

연락처

산펠레그리노 홍보대행
웨버 샌드윅 코리아
임연희 AE
02-6250-70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