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허즈, 쿨쿨베개 패키지 이벤트 실시

“편백나무베개의 단점 보완한 편백잎베개가 대세”

9월 말까지 편백잎 베개 구매시 침구용 피톤치드 룸 스프레이 30ml 동봉 발송

뉴스 제공
세컨허즈
2018-08-14 11:50
고양--(뉴스와이어)--힐링용품 전문기업 세컨허즈가 쿨쿨베개 패키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쿨쿨베개 패키지는 자사 몰에서 9월 말까지 편백잎 베개 구매시 침구용 피톤치드 룸 스프레이 30ml를 동봉 발송해 주는 서비스다.

편백잎베개를 국내 최초로 개발한 조창준 대표는 “숙면의 핵심은 2가지. 하나는 잠잘 때도 1시간에 600번 이상 뒤척이는 목을 편안하게 받아주는 것. 또 하나는 밤새 몸속의 열이 배출되는 소재로 만든 베개를 선택하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피톤치드가 숙면에 좋다는 것은 널리 알려진 사실로, 그간 편백나무베개가 인기를 끌어온 이유다. 그러나 시중의 편백나무베개는 모두 단단한 나무 칩을 소재로 사용하다 보니 딱딱해 목에 통증을 유발하는 것이 큰 단점으로 지적돼 왔다.

세컨허즈가 개발한 편백잎베개는 이와 달리 나무가 아닌 편백잎을 사용하여 적절한 탄성으로 목을 편안하게 받쳐주는 것은 물론 본래의 피톤치드 숙면효과도 동시에 고려한 숙면베개다. 또한 베개커버로 시원함과 고급소재의 대명사인 36수 린넨 100% 원단을 채택함으로써 통기성과 쾌적함을 더욱 높인 제품이기도 하다.

골든리프 베개는 3가지 싸이즈(대, 중, 소)와 5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개인의 체형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했다.

세컨허즈 개요

‘또 하나의 배우자’ 세컨허즈는 지치고 힘들 때 언제나 곁을 지켜주는 배우자의 마음으로 고객에게 회복과 힐링을 제공하는 힐링용품 전문기업이다. 모든 제품은 100% 천연제품으로 일체의 화학제품을 배격한다. 씨앗찜질팩, 편백잎베개, 피톤치드원액, 천연비누 등 자연에서 얻어지는 소재를 중심으로 우리의 일상을 회복하는 제품에 집중한다.

웹사이트: http://www.secondhuz.com

연락처

세컨허즈
조창준 대표
010-2293-423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세컨허즈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