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가을 신제품 ‘러브포션 No.31’ 아이스크림 출시

뉴스 제공
배스킨라빈스
2005-10-11 10:16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아이스크림의 대명사 배스킨라빈스(www.baskinrobbins.co.kr)는 라스베리와 초콜릿의 조화가 절묘한 ‘러브포션 No.31 (Love Potion No.31)’ 아이스크림을 새롭게 선보인다.

‘러브포션 No.31’은 드류 배리모어가 매력적인 남자 모델들과 거듭 펼치는 키스 신이 인상적인 가을 광고 ‘Kiss편’에 등장하는 바로 그 아이스크림. 로맨틱한 가을에 어울리는 ‘러브포션’이라는 이름처럼 새콤달콤하면서 오랜 여운을 주는 키스의 맛을 표현한 아이스크림이다.

‘러브포션 No.31’은 분홍색 라스베리 아이스크림과 화이트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진 속에, 다크 초콜릿과 붉은 하트 모양 초콜릿이 박혀 있는 제품이다. 달콤한 라스베리 퓨레 시럽이 띠를 두르고 있어, 눈으로도 라스베리의 향과 맛을 느낄 수 있다. 특히 아이스크림에 박혀있는 붉은색 하트 모양의 초콜릿을 깨물면, 라스베리 시럽이 터지면서 입 안 가득히 라스베리 향이 퍼지는 게 가장 큰 매력이다.

‘러브포션 No.31’의 출시에 맞춰,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31일까지 ‘러브포션 No.31 1+1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러브포션 No.31’ 구매 시 쿠폰을 제시하면 원하는 맛의 싱글 레귤러 사이즈(2,000원 상당)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하나 더 제공한다. 쿠폰은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www.baskinrobbins.co.kr)에서 출력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러브포션 No.31은 달콤하고 로맨틱한 맛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가을을 맞아 젊은 여성들의 구미에 맞춰 선보이는 신제품”이라며 “드류 배리모어가 출연하는 배스킨라빈스의 가을 광고와 함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제품이다”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baskinrobbins.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프레인 김진 011-9035-0990 722-2693(ext.20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