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포장용기 쇼핑몰 삼부팩,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특허 취득 신제품 선보여

1인 고객 니즈 반영한 특허출원

원터치 플라스틱 잠금 용기 공급

뉴스 제공
삼부팩
2018-08-20 09:30
이천--(뉴스와이어)--식품 포장 용기 쇼핑몰 ㈜삼부팩은 홈페이지 리뉴얼과 함께 제품 라인업 확장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제품 5%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보다 다양한 패키지로 손님을 맞는다. 한 번의 결제로 업종별, 음식별로 필요한 용기를 저렴하게 구매하도록 만든다는 방침이다.

특허기술의 신제품 PL원터치잠금 시리즈도 선보인다. 잠금 단추를 뜯어서 개봉하는 새로운 포장 방식으로 매장 진열 제품이 비위생적인 환경에 노출되는 것을 막아줄 것으로 기대된다. 플라스틱의 투명도를 높여 포장을 열지 않고서도 깨끗하고 투명하게 신선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진열 효과 또한 탁월하다. 가볍게 원터치로 포장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뚜껑을 중심으로 오목하게 커팅된 형태가 여러 개를 쌓아 올려 적재하기에도 편리하다.

삼부팩 장은정 대표는 “진열된 상품은 여러 사람의 손을 타게 된다. 손님 입장에서는 패키지 안에 담긴 내용물의 위생이 걱정될 수 있다”며 “원터치잠금용기는 뚜껑을 한 번 열면 원상복구가 불가능하다. 개봉 여부를 바로 알 수 있어 손님에게 신뢰감을 준다”고 밝혔다.

현재 PL-8, PL-12, PL-16, PL-24, PL-32의 사각형 5종이 출시 판매되고 있으며, 2018년 내에 라운드형(18oz, 24oz, 32oz)의 3가지가 더 출시될 예정이다. 보다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개발도 계획하고 있다. 포장 용기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어갈 원터치잠금 용기의 무한 변신을 기대해볼 만하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부팩 개요

포장은 말 없는 마케팅이며 제품의 경쟁력이고, 판매의 도구이다. 삼부팩은 친환경 포장용기 전문 기업으로, 소비자 여러분의 요구에 맞게 다양하고 친환경적인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고 최선을 다한다.

웹사이트: http://sbpack.kr

연락처

삼부팩
마케팅팀
강진숙 주임
031-793-848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삼부팩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