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디스리버, 아쿠아 부스터 성분 담은 아쿠아 라인 4종 출시

뉴스 제공
쏠렉
2018-08-22 08:40
서울--(뉴스와이어)--종합 유통 플랫폼 기업 ㈜쏠렉의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가 ‘주디스리버 아쿠아 라인’ 4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주디스리버 아쿠아 라인’은 수분케어를 위한 핵심 아쿠아 성분을 담은 스킨케어 라인이다. 극한 고온건조 사막에도 버틸 수 있는 코튼스템셀과 해양식물 황금해조 추출물, 고산식물 에델바이스 등 아쿠아 부스터 성분으로 수분 충전뿐만 아니라 자외선 및 유해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 회복에 도움을 준다.

주디스리버의 가장 큰 특징인 제5세대 세포활성화 천연원료 ‘유리딘’을 함유했으며, 유리딘 활성화를 극대화하기 위한 아데노신과 미네랄 성분을 조합해 전반적인 피부 안티에이징 효과에 도움을 준다. 일반 정제수 대신 10가지 꽃봉오리에서 추출한 증류원액 ‘아쿠아블라썸콤플렉스’를 베이스로 사용해 보습력과 피부진정 효과를 극대화한 것도 특징이다.

제품은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수분을 보충할 수 있는 스프레이 타입의 ‘아쿠아 앰플볼류머 120ml/50ml’, 피부 깊숙이 수분을 충전해주는 ‘아쿠아 비타셀 세럼’, 촉촉한 수분감으로 피부결을 매끈하게 케어해주는 ‘아쿠아 비타셀 크림’으로 구성됐다. 상쾌한 아쿠아 에덴향으로 사계절 모두 가볍고 산뜻하게 사용 가능하다.

주디스리버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주디스리버 아쿠아라인’은 아쿠아부스터 성분과 아쿠아블라썸콤플렉스를 베이스로 해 수분감을 극대화한 제품으로 연령대 구분없이 가볍게 사용 가능하다며 주디스리버 아쿠아라인만의 풍부한 수분감을 피부로 직접 느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쏠렉의 코스메틱 브랜드 주디스리버는 2017년 4월 브랜드 론칭을 시작으로 차별화된 기능과 디자인의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해 주목 받고 있다. 5월 롯데백화점 대전점에 국내 첫 주디스리버 팝업스토어를 오픈한 데 이어 분당점에 추가로 매장을 오픈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넓히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solrx.co.kr/

연락처

솔렉 홍보대행
더피알
홍수나 팀장
070-8797-4923
이메일 보내기

황수진
070-8797-492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