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디스 애널리틱스, 아시아 태평양 지역 보험 계리 모델링 팀을 대폭 확대

2018-08-22 10:00
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금융 인텔리전스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걸쳐 보험 모델링 및 애널리틱스 분야 전문 팀을 확대하려는 움직임의 일환으로 홍콩 사무소의 임원 발령을 오늘 발표했다.

앤드류 워터스(Andrew Waters) Senior Director는 무디스 애널리틱스가 12개 사무소를 두고 있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전체에 걸쳐 시장 전략 및 시장확대 작업을 주도하게 된다. 그는 이번 발령으로 현재 런던 사무소에서 홍콩으로 이전하게 될 예정이다.

한편 샤르 최(Shar Choi) 이사는 이 지역을 대상으로 보험 계리 모델링 솔루션 분야를 책임지게 된다. 그녀는 PwC 보스턴에서 무디스 애널리틱스로 이직했으며 PwC 재직 당시 생명보험 계리 서비스 부문의 모델링 팀을 책임지고 있었다. 샤르는 풍부한 자신의 경험을 살려서 보험 계리 모델링을 보다 효과적으로 할 수 있음을 보험회사 고객들에게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프레드 팬(Fred Pan) 이사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보험 계리 고객지원 분야를 책임지게 될 것이다. 그는 무디스 애널리틱스 토론토 사무소에서 홍콩으로 이전하게 된다.

라믈라 카셈(Ramla Kacem) 이사대우는 IFRS 17 표준과 관련하여 보험회사 고객 대상 서비스 책임을 지게 된다. 라믈라는 유럽 솔벤시 2(Europe for Solvency II) 구현과 관련하여 상당한 경험을 하였으며 이를 통해 규제준수 솔루션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갖추고 있으며 최근에는 싱가포르 사무소로 발령받아 아시아 지역에 대한 경험을 쌓고 있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엔터프라이즈 리스크 솔루션 부문 총책임자인 앤디 프렙(Andy Frepp)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 보험사 고객들의 리스크 관리 전략과 실행을 돕는데 우리는 전력을 다하고자 한다. 이번 인사 발령을 통해 우리는 첨단의 보험 계리 모델링과 애널리틱스 솔루션으로 아태지역 고객들을 위해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앤드류 워터스 Senior Director는 “우리는 그간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상당한 업력을 쌓아왔지만 이를 보다 더 강화하고자 한다. 이번 인사 발령은 IFRS 17, ALM, 위험기준 자기자본(RBC) 등 오늘날 보험회사들이 직면하고 있는 수많은 도전과제들을 헤쳐나가는데 도움이 되기 위해 우리의 역량을 강화하고자 하는 목적으로 이뤄졌다. 보험회사 고객들이 리스크 및 보험 계리 활동을 보다 철저하게 이해하고 이를 제대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AXIS™ 보험 계리 시스템, RiskIntegrity™ IFRS 17 솔루션 등 무디스 애널리틱스의 보험업계 솔루션에 대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bit.ly/2MlUcBR)에서 확인 가능하다.

무디스 애널리틱스(Moody’s Analytics) 개요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고객의 성장, 효율성 및 위험 관리 목표를 지원하는 금융정보 및 분석 도구를 제공하며 독보적인 위험관리 전문지식, 방대한 정보 자원 및 혁신적인 기술을 결합시켜 오늘날의 비즈니스 리더가 진화하는 시장을 자신 있게 나아갈 수 수 있도록 돕는다.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최상의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연구, 데이터, 소프트웨어 및 전문 서비스로 구성된 업계 최고의 솔루션으로 인정 받고 있고 품질, 고객 서비스 및 무결성에 대한 타협 없는 노력으로 전세계 수천개 기업들의 파트너로 신뢰 받고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는 무디스 코퍼레이션(Moody’s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MCO)의 자회사로 무디스 코퍼레이션은 2017년 42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으며 전세계 1만2300여명의 임직원이 42개국에서 활동하고 있다. 무디스 애널리틱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moodysanalytics.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81400549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moodysanalytics.com

연락처

무디스 애널리틱스 커뮤니케이션즈(Moody’s Analytics Communications)
트레이시 스콧(Tracey Scott)
무디스 애널리틱스 미디어 문의
+44.207.772.5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