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약, PC에서 여행지·항공권 정보 바로 보여주는 데스크톱 이스케이프 론칭

94곳 여행지 사진 엄선해 바탕화면 배경 자동으로 변경

화면 상단 버튼 누르면 해당 여행지 항공권 검색 페이지로 빠르게 이동

뉴스 제공
카약
2018-08-22 09:32
서울--(뉴스와이어)--원스톱 여행 솔루션 카약이 2018년 신규 MAC·PC용 앱 ‘데스크톱 이스케이프(Desktop Escape)’를 론칭했다고 22일 밝혔다.

카약 데스크톱 이스케이프는 94곳 여행지 사진을 사용해 MAC·Windows PC 바탕화면의 배경을 자동으로 랜덤 교체해주는 MAC·Windows 용 앱이다. 그뿐만 아니라, 화면 상단에는 해당 여행지에 대한 소개와 함께 가장 가까운 공항 기준 3개월 내 가장 저렴한 항공권 가격이 표시된다. ‘이스케이프’ 버튼을 누르면 카약 항공권 검색 결과 페이지로 바로 연결된다.

카약 데스크톱 이스케이프는 카약 웹사이트에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된다. 설치 시 초기 세팅 단계에서 사용자 거주 지역 인근 공항을 선택할 수 있으며, 바탕화면 사진 변경 주기 또한 사용자가 직접 설정할 수 있다. 한국어는 지원되지 않으나 카약 페이스북 페이지에 공개된 국문 사용 가이드 영상을 참고하면 쉽게 따라 할 수 있다.

정효진 카약 한국 총괄 매니저(Country Manager)는 “카약 데스크톱 이스케이프는 일과 대부분을 함께하는 데스크톱 배경화면을 더욱 생기 있게 만들어주면서도, 잘 몰랐던 새로운 여행지를 발견할 기회를 제공한다”며 “많은 사람에게 일상에 활력소 역할을 하는 한편, 손쉽고 빠르게 여행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유용한 툴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카약 한국 사용자의 검색 데이터 분석 결과, 항공권 검색이 가장 활발하게 이루어진 시간대는 오후 10시, 오후 9시, 오후 3시 순으로 나타났다.

최적의 항공권·호텔·렌터카 및 여행지별 항공권 구매 최적 시기와 더불어 스마트하고 자신감 있는 여행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카약 한국 사이트 혹은 카약 모바일 앱을 통해 검색 및 확인할 수 있다.

카약(KAYAK) 개요

카약(KAYAK)은 전 세계의 수백만 여행객이 자신감을 가지고 여행 관련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 카약은 세계를 선도하는 여행 검색 엔진으로, 다양한 사이트를 검색해 여행객이 본인에게 딱 맞는 항공권, 호텔, 렌터카 및 에어텔 상품을 찾는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한편 카약은 부킹홀딩스(Booking Holdings Inc.)의 자회사이며 독립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더 많은 정보는 카약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스케이프 다운 페이지: http://www.kayak.co.kr/news/desktop-escape
카약 모바일앱: http://www.KAYAK.co.kr/mobile

웹사이트: http://KAYAK.co.kr

연락처

카약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임연희 사원
02-6250-702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