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A, 보잉757-200시리즈 항공기용 에어트랙의 자동종속감시-방송(ADS-B) 운영 의무 규정 준수 승인

뉴스 제공
AerSale
2018-08-22 13:50
코럴 게이블즈, 플로리다--(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어세일(AerSale®)의 에어트랙(AerTrak™) 시스템의 보잉(Boeing) 757-200시리즈 항공기(ST04011NY) 설치가 자동종속감시-방송 운영 규정(Automatic Dependent Surveillance-Broadcast[ADS-B] Operations rule)을 준수한다고 미국 연방항공국(Federal Aviation Administration, FAA)이 부가형식증명(Supplemental Type Certificate, STC)을 발급했다.

ADS-B운영 규정은 FAA가 정한 차세대 항공운송시스템(Next Generation Air Transportation System, NextGen)의 중요한 부분이다. FAA는 2020년1월부터 14 CFR § 91.225규정에 정의된 공역에서 운항하는 항공기에 대해 14 CFR § 91.227규정의 최소 성능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ADS-B출력 시스템의 장착을 의무화했다. FAA는 에어트랙의 보잉737 NG시리즈 항공기(ST04009NY) 설치를 올해 초 승인했다.

ADS-B는 GPS(global positioning satellite, 지구위치결정시스템) 신호를 통한 정밀 추적 기능을 사용해 항법 정확성을 향상시킨다. 이 기술은 위험성을 줄이고 안전성을 향상시키면서 특히 레이더 탐지 범위를 벗어난 원거리 구역으로도 항법 범위를 확대한다. 또한 ADS-B는 보다 직선적으로 가는 비행 계획을 짜게 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하고 배출 가스를 절감할 수 있게 한다.

이소 네자즈(Iso Nezaj) 에어세일 최고기술책임자(CTO)는 “항공기의 업그레이드 시한이 다가오는데 업그레이드한 비율이 낮아서 FAA가 우려하고 있는 가운데 에어트랙은 ADS-B출력 기준을 준수하는 지름길을 제공한다”며 “보잉757과 737NG 시리즈 항공기를 운영하는 항공사들은 에어트랙이 모든 OEM(주문자상표부착생산) 트랜스폰더/MMR(다중모드수신기) 결합제품과 함께 사용할 수 있고 대부분의 기존 항공전자 및 조종실 제어장치와 원활하게 통합되어 매우 비용효과적이라는 점을 특히 높이 평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에어트랙 키트에는 필요한 모든 부품이 들어 있어서 에어세일의 기술자가 세계 모든 지상 격납고에서 일반적으로 3일 안에 에어트랙을 설치할 수 있다. 현재 에어트랙의 조달기간이 4주이어서 항공사들이 규제 준수 개시 시한인 2020년이 다가오는데 따른 잠재적 설치 대기 시설, 부품 부족 및 가격 할증 등을 피할 수 있게 한다. 앞으로 에어트랙의 설치는 다른 항공기 기종으로도 확대될 것이다.

에어세일(AerSale) 개요

글로벌 항공산업 선도기업인 에어세일은 다양한 상용 항공기 및 부품의 유지, 정비 및 점검(MRO) 서비스를 제공하고 중고 항공기, 엔진 및 부품을 판매, 임대 및 교환하는 사업을 전문으로 한다. 또 에어세일은 수명이 다한 항공기와 엔진 포트폴리오 소유자들에게 자산 관리 서비스도 제공한다. 플로리다 주 코럴게이블즈에 본사를 두고 미국, 유럽, 아시아에서 사무소 및 사업 시설을 운영 중이다.

자세한 정보는 www.aersale.com 참조 또는 전화 (305) 764-3200, 이메일(media.relations@aersale.com)을 통해 에어세일 언론홍보팀에 문의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82100511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aersale.com/

연락처

에어세일(AerSale)
린델 뉴커크(Lyndelle Nieuwkerk)
+1 305-764-3200
media.relations@aersal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