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텀글로벌, 스타티스와 사업제휴 계약 체결… 동영상 사진 자판기 인스타지아-마녀정원 설치 제휴

뉴스 제공
팬텀글로벌
2018-08-23 11:46
서울--(뉴스와이어)--팬텀글로벌(대표 김정주)이 비주얼전시 사업자인 스타티스(대표 조성희)와 사업제휴 계약을 체결하였다고 23일 밝혔다.

동영상 사진 자판기 ‘포토디(PhotoD)’는 디엔써(대표 정해진)에서 개발, 운영하고, 팬텀글로벌이 사업을 주관하여 판매 또는 임대하는 자판기로 휴대폰에 있는 사진을 별도의 앱(App) 설치 없이 QR스캔만으로 즉석에서 사진을 예쁘고 편리하게 인화할 수 있는 자판기이다. 젊은층들이 인기 있는 비주얼 전시장을 방문 시 휴대폰으로 사진을 촬영 후 찍은 사진을 현장에서 바로 인화할 수 있음에 따라 젊은 고객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최근 젊은층에게 인기 있는 비주얼전시 운영사업자인 스타티스와 사업제휴 계약을 체결, 최근 인사동에 오픈한 ‘인스타지아-마녀정원’에 설치하여 공동으로 마케팅을 전개하기로 하였다. 이로 인해 전시공간을 방문한 젊은 고객들이 친구, 연인들과 찍은 사진을 바로 현장에서 인화해 볼 수 있음에 따라 더욱 기억에 남는 추억을 간직할 수 있게 되었다.

팬텀글로벌은 기존에 성수동에 있는 하이아이스크림, 인생사진관과 같은 비주얼전시 공간에도 ‘포토디’를 설치하여 고객들의 좋은 호응 속에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이번에 인사동에 오픈한 새로운 ‘인스타지아-마녀정원’에도 동영상 사진 자판기 ‘포토디(PhotoD)’ 설치로 인해 고객들이 단순히 보고 사진을 찍는 공간에서 추가로 즉석에서 사진을 인화해 추억을 영원히 보관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양사의 윈윈모델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팬텀글로벌 김정주 대표는 “앞으로도 비주얼 전시 공간이나 테마카페, 테마박물관 등과 같은 다양한 공간전시 운영사업자들과 적극적으로 사업 제휴를 추진하여 이 전시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팬텀글로벌 개요

팬텀글로벌은 2015년에 설립된 벤처인증기업으로 서울 중구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 당사는 방한 외국인 대상으로 Pocket WiFi 임대 사업 및 동영상 사진 자판기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호텔의 객실과 연회장을 예약 시 누구나 쉽게 온라인입찰 기반으로 비교견적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비딩스테이를 론칭하여 시장에서 좋은 반응 속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특히 2018 서울관광스타트업공모전에서 우수상을 입상하여 서울시의 지원 속에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연락처

팬텀글로벌
마케팅팀
이강민 부사장
02-6959-00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