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하트퍼드, 글로벌 전문 유가증권인수 기업인 내비게이터즈 인수 계약 체결

더 하트퍼드의 상품과 유가증권 인수 위험관리 역량 확대 및 강화

전세계 유가증권 인수 사업 범위를 확대… 로이즈 조합의 인정받는 회원사와 결합

최고의 인재 유치와 유지에 최선 다하는 유가증권 인수 사업 중심의 두 회사가 통합

2020년에 더 하트퍼드의 순수익과 핵심이익 증가* 예상

뉴스 제공
The Hartford
2018-08-23 16:15
하트퍼드, 코네티컷--(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더 하트퍼드(The Hartford)가 글로벌 전문 유가증권인수 업체인 더 내비게이터즈 그룹(The Navigators Group, Inc., 이하 ‘내비게이터즈’)(나스닥: NAVG)의 모든 사외 보통주를 주당 70달러, 총 21억달러에 현금으로 인수하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인수 거래는 양측 이사회가 승인했으며 내비게이터즈 주주의 승인과 규제 당국의 승인을 포함한 기타 계약 청산 조건에 따른 승인을 받도록 되어 있다. 이 거래는 2019년 상반기에 종결될 것으로 예상된다.

크리스토퍼 스위프트(Christopher Swift) 더 하트퍼드 회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더 하트퍼드의 핵심 전략과 재정적 목표를 달성하는데 기여할 것으로 확신하는 내비게이터즈의 인수를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거래는 회사의 제품과 지리적 사업 지역을 넓혀서 노련하고 가치가 입증된 유가증권인수 역량과 관련 업계 인재를 추가함으로써 대리점과 고객에 대한 가치 제안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합병된 회사의 성장 기회에 대해 낙관하고 있으며 이번 인수가 매력적인 이익을 창출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1974년에 설립된 내비게이터즈는 전세계 해상, 건설 및 에너지 부문 시장뿐 아니라 미국 소손해면책 재해(excess casualty) 및 계약 여분품 분야 선도 기업이다. 또 회사는 로이즈(Lloyd’s)(해상보험) 조합에서 인정 받는 회원사로서 유럽, 아시아 및 라틴 아메리카에서 성장세에 있는 유가증권인수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회사는 현재 미국 보험(2017년 총영업보험료의 58% 차지), 국제 보험(29% 차지) 및 글로벌 재보험(13% 차지)[1] 등 3개 사업 부문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덧붙여 더그 엘리엇(Doug Elliot) 더 하트퍼드 사장은 “이번 인수 거래로 잘 다져진 증권인수 문화, 혁신에 대한 공통 의지, 재무 성과, 최고 인력의 유치 및 유지 능력 등이 결합하게 된다. 두 회사가 유가증권 인수 및 클레임 처리 역량과 위험 엔지니어링 능력을 결합하고 더 하트퍼드의 강력한 브랜드에 의해 향상된 업계 최고의 유통 네트워크를 통해 더 완전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내비게이터즈는 코네티컷주 스탬퍼드에 본사가 있고 미국에서 22개 지사와 해외에서 8개 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회사는 전세계에 약 820명의 직원이 있으며 이들은 인수가 완료되면 더 하트퍼드에 합류하게 된다. 이들 중 600여명은 미국에서 근무하고 150명은 영국에서 근무하고 있다.

스탠리 A 갤런스키(Stanley A. Galanski) 내비게이터즈 사장 겸 CEO는 “내비게이터즈의 전문 분야 역량을 더 하트퍼드와 결합하기를 기대한다”며 “더 하트퍼드에 합류하여 튼실한 재무 능력과 핵심 상업보험 상품을 활용하여 브로커와 보험계약자들에게 더 높은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 하트퍼드는 현재 총 인수 대금인 약 21억달러를 지불하기에 충분한 재원을 갖고 있지만 인수 거래 종결 이전에 대체 재원을 확보할 것을 고려하고 있다. 더 하트퍼드는 이번 인수와 관련하여 보통주를 발행할 의도가 없다.

더 하트퍼드는 내비게이터즈를 인수하면 시일이 경과함에 따라 매력적인 수익이 창출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더 하트퍼드의 2019년 및 2020년 연결 재무실적은 인수 거래 종결 시기, 영업권과 기타 무형 자산의 결정 및 통합 비용 등 인수가 재정에 미치는 영향의 최종 정리 그리고 내비게이터즈의 인수 거래 비용 및 손실에 대한 준비금이나 기타 대차대조표 항목상의 변화를 포함한 인수 관련 비용 등 다양한 요인에 달려 있다.

이번 인수는 아직 최종 정리되지 않은 인수 관련 비용의 영향을 고려하지 않을 경우 2019년 순수익을 별로 감소시키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인수 관련 비용과 통합 비용을 제외할* 경우 내비게이터즈의 인수는 더 하트퍼드의 순수익을 2019년에 즉시 증가시킬 것으로 회사는 예상하고 있다.

인수 후 더 하트퍼드의 2020년 순수익이 3000만~7500만달러 증가하고 핵심이익은 6000만~9500만달러 증가할 것으로 회사는 예상하고 있다. 이것은 내비게이터즈의 순수익 증가분 8000만~1억2500만달러와 핵심이익 증가분 1억1000만~1억4500만달러에서 더 하트퍼드가 이번 인수에 사용한 현금으로 인해 순 투자이익에서 세금 공제 후 발생한 약 5000만달러의 감소분을 상계한 금액이다. 이 모든 것은 예비 추산액이며 시장 여건, 사업계획, 재무실적 및 현재와 거래 종결 시점 사이에 일어날 기타 진전사항을 바탕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더 하트퍼드는 이번 인수를 검토하기 위해 2018년 8월 22일 오전 8시 30분(동부 하절기 시간)에 웹캐스트와 컨퍼런스콜을 개최할 예정이다. 컨퍼런스콜은 전화 877-685-7362(미국 내) 또는 478-219-0241(해외)에서 패스코드 6087567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듣기만 하는 실시간 웹캐스트 방송은 더 하트퍼드 웹사이트(https://ir.thehartford.com)의 투자자 관계(IR)섹션을 통해 들을 수 있다. 컨퍼런스콜 웹캐스트의 재방송과 전사 자료는 그 후 최소 90일 동안 접할 수 있다.

씨티그룹 글로벌 마켓(Citigroup Global Markets Inc.)이 더 하트퍼드의 대표 금융 자문역을 담당하고 도이체방크 시큐리티즈(Deutsche Bank Securities Inc.)도 금융 자문역을 맡았다. 더 하트퍼드에 대한 법률 자문은 메이어 브라운(Mayer Brown)이 맡았다.

이번 인수의 주요 재무 조건과 이점을 요약한 발표 데크(deck)를 포함하여 거래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더 하트퍼드의 웹사이트(https://www.thehartford.com)와 더 하트퍼드 및 내비게이터즈가 8-K양식에 따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오늘 제출한 현황 보고서(Current Repor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더 하트퍼드(The Hartford) 개요

더 하트퍼드(The Hartford)는 상해 보험, 그룹 보험 및 상호 기금 분야 선도 기업이다. 200년 이상 전문성을 축적해온 더 하트퍼드는 우수한 서비스, 지속 가능한 사업추진 관행, 신용 및 진실성으로 널리 인정 받고 있다. 회사와 그 재무성과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https://www.thehartford.com 참조. 트위터(www.twitter.com/TheHartford_PR)로 팔로우.

더 하트퍼드 파이낸셜 서비시스 그룹(The Hartford Financial Services Group, Inc.)(뉴욕증권거래소: HIG)은 자회사들을 통해 더 하트퍼드(The Hartford)라는 브랜드 명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코네티컷주 하트퍼드에 본사가 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더 하트퍼드의 법적 공지를 읽어보기 바란다.

HIG-F, C

*일반적으로 인정된 회계원칙에 따라 산출하지 않은(non-GAAP) 재무 성과 지표를 의미한다. 자세한 정보는 미국 GAAP지표와 가장 직접 비교되는 것을 포함한 “비-GAAP재무 지표에 관한 설명(Discussion of Non-GAAP Financial Measures)” 제하의 아래 기술을 참조하기 바란다.

미래예측 진술

이 보도자료의 특정 내용은 1995년에 제정된 미국 민사증권소송개혁법이 정의한 미래예측 진술로 간주돼야 한다. 이러한 진술 내용에는 더 하트퍼드가 내비게이터즈를 인수하는데 따른 영향과 관련된 미래 영업 실적과 예측에 관한 진술이 포함돼 있다. 투자자들은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이 미래 성과를 보장하는 것이 아니며 실제 실적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더 하트퍼드의 실제 실적이 이 미래예측 진술 내용과 다르게 할 수 있는, 아마도 실질적으로, 요소는 (i)인수 거래의 규제 당국 승인 획득; (ii) 인수 거래의 예정 기간 내 성공적 종결; (iii) 인수에서 기대한 상호 상승 효과 실현의 실패 또는 실현 시기의 지연; (iv) 종결 시 영업권 및 기타 무형 자산의 결정을 포함하여 매입에 따른 회계 영향; (v)통합 비용; (vii) 업계 여건; 및 (viii) 더 하트퍼드가 2018년 7월 26일 발표한 보도자료, SEC에 10-Q양식에 의해 제출한 더 하트퍼드의 분기별 보고서, 10-K양식에 의한 2017년 연차 보고서 및 기타 자료를 포함한 회사의 보도자료 및 SEC제출 서류에 기술한 것들이지만 거기에 국한되지 않는다. 이 보도자료는 오늘 현재를 기준으로 한 것으로서 향후 이를 업데이트할 책임을 지지 않는다.

추가 정보 및 제공 사이트

더 하트퍼드는 때때로 웹사이트를 통해 회사 정보 자료를 배포할 가능성이 있다. 더 하트퍼드 관련 재무 및 기타 중요한 정보는 주기적으로 웹사이트(https://ir.thehartford.com)에 게재되어 접속 가능하다. 또한 https://ir.thehartford.com 의 ‘이메일 알림(Email Alerts)’ 섹션에 이메일 주소를 등록하면 더 하트퍼드에 관한 이메일 알림과 기타 정보를 자동적으로 받아 볼 수 있다.

비-GAAP재무 지표에 관한 설명(Discussion of Non-GAAP Financial Measures)

이 보도자료에는 일반적으로 인정된 회계원칙(GAAP)에 따라 산출되지 않은 재무 지표 핵심이익이 포함돼 있다. 회사는 이번 인수가 제시된 기간에 회사의 영업 실적에 미치는 영향을 투자자들이 분석하는 것을 돕기 위해 핵심이익을 사용하는 것이다. 회사는 핵심이익이 발생된 특정 자본 이득 및 손실, 특정 구조조정 및 기타 비용, 인수한 사업과 관련한 통합 및 거래 비용, 연금 결제, 부채 소멸에 따른 손실, 재보험 거래 상의 이득 및 손실, 유예된 소득세 평가성 충당금 감소에 따른 소득세 혜택, 순 이연법인세 자산에 관한 세제 개혁의 영향, 사업 운영 중단 결과 등의 순 영향에 의해 모호해 질 수 있는 회사의 보험 및 금융 서비스의 추세를 나타내기 때문에 핵심이익이 투자자들에게 회사의 현재 사업의 성과를 측정하는 가치 있는 지표라고 믿는다. 일부 발생된 자본 이득과 손실은 기본적으로 투자 결정과 대외 경제의 진정사항에 따른 것으로서 이러한 것들의 특성과 시기는 회사 사업의 보험 및 유가증권 인수 부문과는 연관성이 없다. 따라서 핵심이익에서는 자본시장 여건에 따라 기간별로 변동이 매우 심해질 가능성이 있는 모든 발생된 자본 이득과 손실(순 세금과 DAC의 영향)의 영향을 제외시켰다. 하지만, 회사는 발생된 자본 이득과 손실의 일부가 회사의 보험 사업의 일부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핵심이익에 신용 파생상품의 주기적 순 결제액과 같은 발생된 순 이득과 손실액을 포함시켰다. 발생된 이러한 순 이득과 손실은 손익계산서에 순 투자 수익으로 포함된 상계 항목과 직접 연관된다.

순수익(손실)은 핵심이익을 미국 GAAP지표와 가장 직접 비교할 수 있다. 핵심이익은 순수익(손실)을 대체하는 것으로 생각하면 안 되는 것으로서 회사 사업의 전반적인 수익성을 반영하지 않는다. 따라서 회사는 투자자들이 회사의 실적을 검토할 때 순수익(손실)과 핵심이익을 모두 평가하는 것이 유용할 것으로 믿는다. 순수익(손실)을 핵심이익과 수량적으로 조화시키는 것은 일반적으로 기간에 따라 상당히 다르게 나타나는 자본 이득과 손실을 믿을 만하게 전망할 수 없기 때문에 미래예측 차원에서는 산출할 수 없다.

회사가 핵심이익을 산출한 지표가 다른 기업체들이 사용한 유사한 지표와 다를 수 있으므로 투자자들은 회사의 핵심이익을 다른 기업체들이 사용한 비GAAP 재무지표와 비교할 때 유의해야 한다.

회사는 이번 인수가 제시된 기간의 회사의 영업실적에 미칠 영향을 투자자들이 분석하는 것을 돕기 위해 통합 비용과 인수 관련 경비를 제외하기 전의 순수익을 사용했다. 회사는 인수 거래 비용과 내비게이터즈의 손실 지급 준비금이나 더 하트퍼드가 인수거래를 종결할 때 기록할 가능성이 있는 기타 대차대조표 항목 상의 경비를 포함한 인수 관련 비용으로 인해 모호해질 것으로 예상되는 수익에 대한 즉각적인 예상 영향을 실제로 보여주는 것이 가치 있는 조치하고 생각한다. 순수익(손실)은 미국 GAAP지표와 가장 직접 비교할 수 있는 것이다.

[1] 출처: 내비게이터즈가 SEC에 제출한 10-K양식에 따른 2017년 연차보고서, 10-Q양식에 따른 분기 보고서 및 기타 정보.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822005271/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thehartford.com/

연락처

더 하트퍼드(The Hartford)
미디어 문의
미셸 록스턴(Michelle Loxton)
+1 860-547-7413
michelle.loxton@thehartford.com
투자 문의
사브라 퍼틸(Sabra Purtill)
+1 860-547-8691
sabra.purtill@thehartfor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