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EX, 주식 공모 발행 실시

American Retail Group Inc.은 미국 네바다에서 설립된 공개 기업

뉴스 제공
SIMEX
2018-08-23 17:37
라스베이거스--(뉴스와이어)--SIMEX가 자사의 전환우선주 1000만주를 주당 20달러(미화)에 공모 발행한다고 밝혔다. 발행되는 주식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등록 규정을 준수한다. 공모 발행을 통해 조달되는 자금은 가상화폐와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유동성 확대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 플랫폼은 현재 단일 계정 모드 거래를 구현하는 기술을 개발 중이다 마케팅과 추가적인 플랫폼 개발도 예정되어 있다.

이번 공모 발행은 BTC, ETH, Litecoin, Dash, EOS 등의 가상화폐를 통해 진행된다.

주식 구매는 SMX 토큰 매입을 통한 스마트 계약으로 진행되며 20토큰 당 SIMEX의 전환우선주 1주가 지급된다.

모든 투자자들은 제공하며 SEC 규정을 준수하는 Prime Trust의 보관 및 에스크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SMX 토큰은 SIMEX Exchange를 이용해 거래할 시 사용자 잔고가 0%일 경우에도 수수료 부담을 덜 수 있게 한다. 또한 플랫폼 내에서 구매하는 모든 상품이나 서비스 가격을 할인 적용 받을 수 있다.

이사회는 보통주 가격이 주식시장에서 주당 40달러에 도달할 때까지 매년 회사 이익의 40%를 우선주 매입에 투입하기로 결정했다. 이후 당사는 전환우선주를 1:1 비율로 보통주로 강제 전환할 수 있는 권리를 갖는다.

이번 공모 발행은 판매 주식이 모두 소진될 경우 완료되며 그렇지 않을 경우 2019년 3월 1일까지 진행된다.

공모 발행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당사 웹사이트(https://simex.global)의 SMX TOKEN SALE 섹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락처

SIMEX
+8617876889852
이메일 보내기

Contact information: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