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가상현실, 제48회 MBC건축박람회 참가

뉴스 제공
한국가상현실
2018-08-24 10:13
서울--(뉴스와이어)--산업용 VR(가상현실) 솔루션 전문개발 기업인 한국가상현실㈜(대표이사 장호현)이 23일부터 26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동아전람이 주관하는 MBC 건축박람회에 참가하여 VR 인테리어 솔루션을 전시를 한다고 밝혔다.

‘동아전람 - 사이버 건축박람회’와 동시에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건축자재전, 인테리어전, 전원주택전, 조명산업전, 조경전, 냉난방기자재전, 건축공구전, 건축정보전 등 전문분야별로 전시된다.

이 전시회에서 한국가상현실은 VR 인테리어 솔루션(코비아키, 코비키친, 코비빌트인, 코비바스)과 고화질 VR 시뮬레이터 ‘코비하이렌더(이하 KHR)’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가상현실의 VR 인테리어 솔루션은 인테리어, 주방가구, 빌트인가구, 욕실 등을 VR 환경에서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로 인테리어나 가구제작 사업자의 영업상담에 혁신적인 도움을 주는 솔루션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한국가상현실의 VR 솔루션 중 하나인 KHR은 언리얼엔진 기반으로 제작되어 고품질의 결과물을 10초 이내에 빠르게 확인할 수 있다. KHR과 연동되는 HMD(Head Mounted Display)인 Oculus를 착용하면 VR환경에서 디자인된 가상공간을 직접 돌아다니는 듯한 체험을 제공하여 현실감과 몰입감을 더욱 증대시킬 수 있어 고객의 만족감을 높일 수 있다.

이번 동아전람이 주관하는 ‘제48회 MBC 건축박람회’는 전원주택 외 건축자재, 인테리어, 조경 등 2018년 하반기 건축산업 트랜드와 다양한 정보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한국가상현실 개요

한국가상현실㈜은 자체개발 KOVI 3D엔진을 통한 다양한 VR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이다. 주요 서비스로는 인테리어 사업자의 3D 영업상담 툴인 코비온라인 서비스가 있다. 이 외에도 리바트, 일룸, 목산, 넥시스, 보루네오 등 국내 유수의 주방, 가구, 사무인테리어 기업들의 솔루션 도입 및 고도화를 지속적으로 진행하면서 건축인테리어 분야 기업들의 VR기술도입을 이끌어왔다. 또한 건축인테리어 분야 외에도 인천국제공항공사 통합공간관리 시스템, 에스원 보안설계 솔루션 등의 3D VR 솔루션 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ovi.com

연락처

한국가상현실
마케팅본부
임용훈 주임
02-3433-54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