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하반기 분야별 유통지원 접수 및 보조지원 공고

육우 인증점 선정 및 할인행사 지원 등 5가지 지원사업 모집

2018-08-24 13:00
안성--(뉴스와이어)--2018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우리 땅에서 자란 우리 소 육우’의 제대로 된 소비 활성화와 홍보를 위해 2018년 하반기 분야별 협력사 유통지원 신청접수 및 보조지원 사업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육우자조금은 8월부터 11월까지 육우자조금 홈페이지를 통해 △육우 인증점 선정(신청)및 일반 판매장 지원 △육우 판매장(육우전문식당) 할인행사 및 판촉 지원 △육우자조금 온라인 쇼핑몰 입점 신청 및 지원(온라인 육우 쇼핑몰 운영 업체 보조 지원) △육우 홈쇼핑 수수료 일부 지원 △육우 급식 업체 지원(지원 사항 협의) 총 5가지 사업 건에 대하여 수시 접수로 진행된다고 공지하였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박대안 위원장은 “이번 육우자조금 분야별 협력사 유통지원 모집을 통하여 보다 다양한 영역에서 육우의 판촉 활성화 및 축산 소비와 대중적인 인식을 도모할 수 있는 사업을 마련하였다”며 “우수한 파트너사들이 이번 2018년도 하반기 육우 사업에 많은 관심과 지원을 해준다면 앞으로의 육우 사업 발전에 큰 도움이 됨은 물론 자조금 측에서도 지원과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육우 하반기 분야별 유통지원 관련 사업공고에 관심이 있거나 사업에 참여하고 싶은 기업 및 사업자는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육우자조금 사무국 전화 또는 이메일을 통하여 문의 시 더욱 빠르고 상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개요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육우 농가의 소중한 기금으로 조성되었으며 소비홍보사업, 광고사업, 조사연구, 소비자교육, 농가교육, 유통개선사업, 수급안정사업 등의 사업업무 홍보를 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ookwoo.co.kr

연락처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사무국
이수민 팀장
031-673-6945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만개의레시피
마케팅팀
심나영 사원
070-4896-6413
이메일 보내기

접수 문의
031-673-694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