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이화학, ‘루칸트’ 생산 용량 확대

뉴스 제공
Mitsui Chemicals, Inc.
2018-08-24 15:55
도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미쓰이화학(Mitsui Chemicals, Inc.)(도쿄증권거래소: 4183)(사장 겸 최고경영자: 탄노와 쓰토무[Tsutomu Tannowa])이 합성유(synthetic fluid)의 세계시장 수요 증가에 부응하여 탄화수소 기반 합성유 ‘루칸트(LUCANT™)’ 생산 공장을 자사의 이치하라 사업장(Ichihara Works)에 신설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신설 공장 개요]
1. 생산 제품: 탄화수소 기반 합성유
2. 브랜드명: 루칸트(LUCANT ™)
3. 위치: 미쓰이화학 이치하라 사업장
4. 생산 용량: 2만톤/연간
5. 가동 일정: 2021년 2월 상업운전

‘루칸트’는 주로 점도 조절제로 사용되는 고성능 탄화수소 기반 전문 합성유이다. 이 제품은 자동차 동력 전달장치, 산업 윤활유 및 그리스(grease) 등 가장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며 주요 OEM과 전세계 윤활유 판매업체들 사이에 공인된 선택 제품이다. 업계에서 효율성과 내구력이 가장 높은 이 독보적인 합성유는 미쓰이화학이 최초로 제조하여 출시했다.

미쓰이화학은 ‘루칸트’ 생산 용량을 확대하기 위한 투자를 통해 발전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윤활유 시장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게 된다. 회사는 제품을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사업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루칸트’의 생산 용량을 확대하기로 결정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82300520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미쓰이화학(Mitsui Chemicals, Inc.)
커뮤니케이션부
가와모토 다카시(Takashi Kawamoto)
+81-3-6253-2100
takashi.kawamoto@mitsuichemical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