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맥스, 1차 펀딩 이후 다양한 업데이트 진행 중

뉴스 제공
비트맥스
2018-08-27 11:00
서울--(뉴스와이어)--아시아 기반의 디지털 자산거래 플랫폼인 비트맥스가 다양하게 업데이트를 진행 중이라고 27일 밝혔다.

비트맥스는 8월 11일, FBG Capital, BitMain, Matrix Partners China, GBIC, Perseverance Capital, Palm Drive 등의 업계 선도 캐피털 파트너들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하고 1차 모금을 완료한 바 있다.

거래전문가, 기관 및 개인 투자자 등 다양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가상화폐 대가성 화폐의 거래를 지원하는 비트맥스는 세계 최초로 다중 모델을 채택하여 다수의 채굴 모델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한다.

비트맥스는 비맥스(BMAX)라는 인증서를 통해 사용자에게 비트맥스의 수수료 공유 권한, 투표권, 의사결정권 등을 제공하는 데 이때 비맥스의 신규 지분을 발행하지 않을 것임을 명시했다. 더불어 단계별 배당 체계와 유사 메커니즘을 도입하고, 주기적으로 수익금을 사용하여 비맥스의 총량을 조절함으로써 장기적인 관점에서 투자자들의 안정적인 수익성을 보장할 것이라는 점을 주지했다.

비트맥스의 창립자인 George Cao는 Barclays Capital과 Delpha Capital Management에 근무하며 금융 산업에서 전문성을 쌓아왔으며, 이미 블록체인 프로젝트들에 성공적으로 투자, 육성한 경험이 있다. 또한 비트맥스의 주요 경영진은 Goldman Saschs, Morgan Stanley 등 월스트리트 출신의 베테랑들로 구성되어 있다. 우수한 인재풀을 통해 전통적인 금융산업에 대한 높은 숙련도와 최고 수준의 시스템 개발 역량을 확보한 비트맥스의 향방이 기대된다.

비트맥스 개요

거래전문가, 기관 및 개인 투자자 등 다양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가상화폐 대가성 화폐의 거래를 지원하는 비트맥스는 세계 최초로 다중모델을 채택하여 다수의 채굴모델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사용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BitMax.io

연락처

비트맥스 홍보대행
블록피알
홍보팀
주아름 디렉터
0504-0800-334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