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코리아, 제주도 인기 푸드트럭과 컬래버레이션 진행

9월 30일까지 제주도 인기 푸드트럭 ‘바당꽃’에서 스위티오 바나나와 파인애플 활용한 메뉴 선보여

기간 내 바당꽃 방문 고객 대상 기념품 증정, 포토존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 진행

뉴스 제공
돌(Dole)코리아
2018-08-27 11:58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가 제주도에 위치한 인기 푸드트럭 ‘바당꽃’에 과일을 협찬, 9월 30일까지 컬래버레이션 메뉴 및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을 통해 바당꽃 대표 메뉴 흑돼지 목살 스테이크에 돌 스위티오 파인애플을 곁들여 상큼함을 증대시키고, 주문 고객들에게 스위티오 파인애플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스틱에 꽂아서 사이드 메뉴로 제공한다. 또한, 돌 스위티오 바나나를 통째로 갈아서 만든 바나나 우유도 선보인다.

돌 코리아는 컬래버레이션 기간 중 푸드트럭을 찾은 고객들에게 바나나와 파인애플이 그려진 볼펜을 기념품으로 증정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푸드트럭 앞에 설치된 포토존을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인증샷 이벤트 등 각종 소비자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돌의 프리미엄 브랜드 스위티오는 돌 코리아의 독자적인 품종 개량 연구개발을 통해 탄생한 고품질 품종이다. 바당꽃에 협찬을 진행한 스위티오 바나나와 파인애플은 고산지대에서 큰 기온 차를 견디며 한정 재배되기 때문에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돌 코리아는 제주도에 방문한 많은 분들이 찾는 푸드트럭과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하고 돌 과일과 함께 더욱 풍성해진 메뉴를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돌 코리아와 바당꽃의 컬래버레이션 메뉴 및 이벤트는 9월 30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재료 소진 시 조기 마감이 가능하다.

돌(Dole) 코리아 소개

1851년 하와이에서 설립된 돌(Dole)은 고품질의 신선한 과일과 채소, 생화, 가공제품 등을 생산, 판매하는 세계적인 청과 회사이다. 돌 코리아는 1991년 한국에 첫 사무소를 개설한 이래 한국 청과시장에서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돌은 ‘품질제일주의’의 창업이념을 가지고 품질, 영양, 안전도에 대해 엄격한 품질평가 기준과 과학적인 재배기법을 사용해 품질관리를 하고 있으며 환경경영인증(ISO 14001)을 비롯, 품질관리 인증(ISO 9002), 유기농 관련 인증 등 6개의 인증을 보유하며 환경과 품질을 위해 노력하는 기업으로 인정 받고 있다.

돌 코리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돌코리아 웹사이트에서 찾아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le.co.kr

연락처

돌 코리아 홍보대행
버슨-마스텔러 코리아
정소영 과장
02-3782-6467
이메일 보내기

오지수 사원
02-3782-647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