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9월 맞아 육우구이데이 및 추석특집이벤트 실시

나눔의 가치 실현하기 위해 육우를 통한 다양한 이벤트 기획

2018-08-28 16:30
안성--(뉴스와이어)--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다가오는 9월을 맞아 9월 2일 육우구이데이 이벤트와 함께 민족 최대의 명절인 추석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9월 2일 서울 청계광장(동아빌딩 채널A 광장 앞)에서 진행되는 육우 구이데이 이벤트의 경우 슈퍼모델 2018 서바이벌 지원자와 BPS(방판소년단)가 함께 배식행사를 진행한다.

그 밖에 이지데이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 창을 통해 등록된 댓글 수에 따라 기부금이 누적되는 방식의 육우 사랑의 온도계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명절 특유의 즐거움과 풍성함을 함께 나눌 수 있는 이벤트로 참여자 중 10명을 추첨해 육우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대표적 추석선물세트로 손꼽히는 육우선물세트를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는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을 우리육우 쇼핑몰에서 진행 중이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박대안 위원장은 “국내 최대의 명절인 추석에 빠질 수 없는 추석선물을 고민 중이시라면, 합리적인 가격과 실속 있는 구성으로 마련된 육우선물세트로 주변인들에게 나눔의 기쁨을 누리시기를 바라며, 9월 2일에 진행되는 육우 구이데이에 대한 많은 관심과 참여도 함께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개요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는 육우 농가의 소중한 기금으로 조성됐으며 소비홍보사업, 광고사업, 조사연구, 소비자교육, 농가교육, 유통개선사업, 수급안정사업 등의 사업업무 홍보를 하고 있다.

우리 육우 쇼핑몰: http://www.yookwoo.com/

웹사이트: http://www.yookwoo.co.kr

연락처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사무국
이수민 팀장
031-673-6945
이메일 보내기

홍보대행
만개의게시피
마케팅팀
심나영 사원
070-4896-641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