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투명교정장치 인비절라인, 8월 31일부터 3일간 팝업 이벤트 개최

“인비절라인 팝업 이벤트에서 아름다운 미소를 미리 경험해 보세요”

인비절라인 만의 투명교정 시스템과 치료를 통해 미소가 어떻게 변하는 지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정보 제공

뉴스 제공
인비절라인코리아
2018-08-29 10:02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투명교정장치 ‘인비절라인(Invisalign)’이 31일부터 9월 2일까지 3일간 오전 11시부터 저녁 8시까지 여의도 IFC몰 사우스 아트리움에서 ‘인비절라인 팝업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팝업 이벤트에서는 인비절라인 투명교정 장치 사용 과정과 인비절라인 장치가 아름다운 미소를 만들어가는 방법에 대해 쉽게 알 수 있는 기회를 선보일 예정이다.

인비절라인은 치아교정을 고려하는 소비자들에게 인비절라인 교정장치의 특장점과 우수한 기술력의 체험과 함께 더 나은 미소를 향한 첫걸음을 내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팝업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이를 통해 소비자들은 올바른 치아교정장치 선택을 위한 다양한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인비절라인의 기술력과 특장점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에서는 인비절코리아가 수입, 판매하는 3D 치아 스캐너 ‘아이테로(iTero®)‘를 활용해 디지털 치아 스캔 시뮬레이션을 간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또한 참가자 중 하루 1명을 추첨하여 인비절라인 브랜드 소비자 앰배서더(Ambassador) 활동 및 인비절라인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스마일 챌린지(Smile Challenge)’ 이벤트를 실시한다. 그 외에도 음료쿠폰, 영화 예매권 등 팝업 이벤트 참가자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얼라인테크놀로지

얼라인테크놀로지는 글로벌 투명교정장치 인비절라인® 시스템과 아이테로® 스캐너 및 서비스를 설계·제조한다. 얼라인테크놀로지의 제품은 치과 전문의들이 기대하는 임상 결과를 달성하고 환자에게 효과적인 최신 치아교정 치료법을 제공하는 데 도움을 준다. 자세한 내용은 얼라인테크놀로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인비절라인 개요

인비절라인은 글로벌 치아교정장치 시스템으로, 세계 여러 국가의 십대부터 성인까지 치아교정을 위해 인비절라인을 선택하고 있다. 인비절라인은 치아를 점진적으로 움직이는 사용자 맞춤형 치아교정장치로 눈에 잘 띄지 않는 투명한 소재와 탈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580만건 이상의 임상 데이터와 치료 경험을 자랑한다. 인비절라인 홈페이지에서 인비절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인비절라인 전문 의사를 찾아볼 수 있다.

인비절라인 코리아 개요

인비절라인 코리아는 투명 교정장치 의료기기 시장의 글로벌 기업으로서 ‘인비절라인’ 시스템의 설계, 제작 및 마케팅을 이끄는 ‘인비절라인 코리아’의 한국 지사이다. 지난해 5월부터 한국 공식 지사로서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인비절라인 코리아가 선보이는 투명 교정장치 ‘인비절라인’은 투명하고 견고한 소재로 눈에 잘 띄지 않으며 환자의 치아가 이동할 거리 및 시간을 3D 이미지로 구현한 뒤 예측하여 보다 세밀한 장치 제작 및 치료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인비절라인 홈페이지: http://www.invisalign.co.kr
얼라인테크놀로지 홈페이지: http://www.aligntech.com

웹사이트: http://www.invisalign.co.kr

연락처

인비절라인 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웍스
강난희 과장
02-518-8632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