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매트릭스, 국제제약산업박람회 CPhI Korea 2018 참가

비만 및 지방간 치료용 밀싹 추출 신소재 선보여

뉴스 제공
진매트릭스 코스닥 109820
2018-08-29 10:42
성남--(뉴스와이어)--진매트릭스(대표이사 김수옥)가 30일까지 코엑스(COEX)에서 열리는 국제제약산업전시회인 ‘CPhI Korea 2018’에서 비만 및 지방간 치료 밀싹 추출 신소재 제품인 ‘이너그린’을 선보인다.

‘이너그린(Inner Green)’은 천연물인 밀싹을 주원료로 하는 제품으로, 진매트릭스는 밀싹 추출물을 유효성분으로 하는 비만과 지방간증의 예방 및 치료제에 대한 특허권을 확보하고 있다.

회사는 밀싹 추출물의 체지방 감소, 지방간 개선 효능을 비임상 동물시험을 통해 입증했으며 이를 유효성분으로 하는 조성물의 생산공정을 확립한 상태다. 현재 인체적용 임상 유효성 시험을 통한 식약처 개별 인정 획득을 준비하고 있다.

진매트릭스는 이번 전시를 통해 비만, 지방간증 치료용 신소재인 밀싹 추출물 제품의 우수성을 알릴 계획이다며 향후 건강기능식품뿐만 아니라 의약품 신소재까지 다양한 분야에 폭넓게 활용될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한편 ‘CPhI Korea'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신약개발연구조합, 한국바이오의약품협회가 후원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제약 전시회로, 한국, 미국, 중국 등 세계 각지 총 18개국에서 190개 제약사가 참가한다.

웹사이트: http://www.genematrix.net/new_/index.htm...

연락처

진매트릭스 홍보대행
서울IR
PR팀
김민지 과장
02-783-062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