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F Ideas, 해외 프리세일 엔지니어로 Menya Nsanzumuco 임명

뉴스 제공
rf IDEAS Inc.
2018-08-29 15:34
미국 일리노이주 롤링 미도웃--(뉴스와이어)--RF Ideas, Inc.가 해외 프리세일(Pre-Sales) 엔지니어로 메냐 엔산주무코(Menya Nsanzumuco)를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RF Ideas, Inc.는 직원 신분증 리더기 제조 분야의 혁신 기업으로, 컴퓨터 액세스와 신원확인·보안 프린트 등 인빌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리더기를 개발한다. 런던에 거주하는 메냐 엔산주무코는 EMEA와 APAC 지역의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협력사, 유통사, 시스템 통합 서비스 업체를 상대로 영업 전 단계에서의 기술 및 비즈니스 지원을 담당할 예정이다.

토드 베세(Tod Besse) 글로벌 영업·마케팅 담당 수석부사장은 “메냐는 풍부한 기술 전문성과 함께 고객과 관계를 맺는 능력을 타고난 인물로 이 직책에 아주 적합하다”며 “RF Ideas는 유럽과 해외 시장에서 투자를 확대하려 하고 있으며 이 과정에서 메냐는 글로벌 고객들을 만족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메냐는 10년 넘게 원격지원과 현장 업무, 리더기 설치와 소프트웨어 테크니컬 영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력을 쌓았다. 메냐는 다수의 포천 100대 기업에 몸 담았으며 Xerox Scanners, General Electric을 거쳐 가장 최근엔 Philips Health Systems UK와 아일랜드 지사에서 원격지원 엔지니어로 일하면서 주요 고객사와 협력사를 상대로 원격·온라인 지원 업무를 총괄했다. 서리대학교에서 위성 엔지니어링과 전자 엔지니어링으로 석사학위를 받았으며 영어와 프랑스어에 능통하다.

RF Ideas 개요

RF IDeas, Inc.는 헬스케어와 제조 시설, 공공기관과 기업에서 쓰이는 직원 신분증 리더기를 제조하는 회사이다. 우수한 기술 업체들과의 협력으로 개발된 RF Ideas의 리더기는 통합인증, 보안 프린팅, 출결 추적 및 기타 신원인증을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혁신 솔루션을 실현한다. RF Ideas는 Roper Technologies의 자회사이다. RF IDeas 솔루션에 대한 상세 정보는 웹사이트 Knowledge Center 섹션(www.rfideas.com/knowledge-cent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RF IDeas®와 pcProx®는 RF Ideas의 등록 상표이다. 기타 다른 상표와 서비스 마크, 제품 및 서비스명은 해당 소유주의 재산이다.

웹사이트: http://www.rfideas.com

연락처

RF IDeas, Inc.
Marketing Manager
Arlene King
(866) 439-4884 Ext: 48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