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앤젤레스관광청, 2018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참가

할리우드와 같은 유명 여행지와 더불어 도시의 숨겨진 보석과 같은 다양한 매력 선보여

로스앤젤레스 소식을 널리 알릴 수 있는 페이스북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로스앤젤레스관광청(Los Angeles Tourism and Convention Board)이 30일부터 9월 2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모두투어 여행박람회’에 참가한다.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은 로스앤젤레스를 상징하는 유명 관광지 이미지와 특유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이미지로 꾸며진 부스를 마련하고 더 많은 한국 관광객들에게 로스앤젤레스의 다채로운 매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로스앤젤레스관광청은 유니버셜 스튜디오 할리우드와 같은 주요 관광지는 물론 게티센터와 브로드 뮤지엄 등 로스앤젤레스의 문화적 다양성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여행 정보를 선보인다.

또한 로스앤젤레스관광청 부스에서는 관람객들이 로스앤젤레스의 다채로운 소식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하고 참가자 전원에게 여행 관련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풍성한 정보가 담긴 안내 책자와 한국어 지도, 호텔 및 여행지 관련 브로슈어 등을 무료로 나눠준다.

돈 스키오(Don Skeoch) 로스앤젤레스관광청 마케팅책임자(CMO)는 “지난해 34만1000명의 한국인 관광객이 로스앤젤레스를 방문한 만큼 한국은 매우 중요한 시장 중 하나이다”며 “이번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참가를 비롯한 장기적 및 적극적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 많은 한국인 관광객을 맞이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17년에 L.A.를 방문한 한국인 관광객 수는 전년 대비 6.3% 상승한 34만1000명을 기록하며 집계 사상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다. 전년 대비 증가율 역시 같은 기간 로스앤젤레스를 방문한 해외 국가 중 최고 수준이다.

‘세상의 모든 여행’을 주제로 진행되는 ‘2018 모두투어 여행박람회’는 전 세계 56개국 관광청 및 270여개 주요 여행사 및 항공사가 참여하는 여행 상품 종합 박람회다. 로스앤젤레스관광청 부스는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미주 지역관에서 캘리포니아 관광청 및 인근 지역 부스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로스앤젤레스관광청 개요

로스앤젤레스관광청(Los Angeles Tourism and Convention Board)은 민간 비영리 기관으로, 로스앤젤레스를 레저 여행, 회의 및 컨벤션을 위한 최적의 장소로 홍보하는 공식 지역마케팅 협의체이다. 로스앤젤레스는 세계에서 가장 역동적이고 다채로운 도시 중 한 곳으로, 30개 이상의 다양한 지역으로 구성된 환태평양 지역의 문화적 중심지이다. 로스앤젤레스는 완벽한 날씨, 120km 길이의 아름다운 해안선, 미국에서 가장 많은 박물관, 수상 경력에 빛나는 요리 등을 자랑하며 연간 4700만명 이상의 방문객을 즐겁게 하는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스앤젤레스관광청 한국어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로스앤젤레스관광청 페이스북: http://facebook.com/DiscoverLosAngelesKorea

웹사이트: http://kr.discoverlosangeles.com

연락처

로스앤젤레스관광청 한국사무소 홍보대행
KPR
모헬렌 과장
02-2273-926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