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킨텍스 디지털헬스케어페어, 13일 디지털 헬스케어 비즈니스 데이 개최

전시 투어, 수출상담회 등 참가기업의 글로벌 시장 진출 위해 만남의 장 마련

중국, 일본, 독일, 이집트 등 약 70여명의 해외 바이어 대거 방문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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링크팩토리
2018-08-30 15:00
서울--(뉴스와이어)--킨텍스와 링크팩토리는 9월 13일 ‘2018 킨텍스 디지털 헬스케어페어’에서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을 희망하는 국내 헬스케어 기업을 위한 ‘디지털 헬스케어 비즈니스 데이(Digital Healthcare Business Day)’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전시 첫째 날인 13일에 개최하는 ‘디지털 헬스케어 비즈니스 데이’에는 디지털헬스케어페어 수출상담회에 참여하는 6개국 21개사 바이어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가 초청한 미국, 독일, 이집트, 인도 등 약 30개국 50여명의 바이오·병원 서비스 분야의 바이어들이 전시장을 방문해 참가기업 부스를 둘러볼 예정이다.

해외 바이어 전시 투어 이외에도 중국, 일본, 홍콩 등 6개 국가 21개사의 헬스케어 기기 수입·유통 업체, ICT 솔루션 공급업체, 투자 및 온라인 쇼핑몰 전문 바이어 초청 수출 상담회를 열어 해외 바이어 1:1 매칭 비즈니스 상담 및 자문, 컨설팅 등을 지원한다.

특히 수출상담회에는 중국 샤오미 그룹과 파트너 쉽을 맺고 있는 헬스기기 기업 ‘iHealth labs, Inc.’, IT 및 모바일 컨텐츠 투자 전문 중국 업체 ‘IIE Star Co., Ltd.’, 중국 5대 홈쇼핑 ‘Global Home Shopping Co., Ltd.’, 일본 유명 글로벌 브랜드 빅바이어 Sheseido, Ltd.와 EISAN Co., Ltd. 등 헬스케어 업계 빅 바이어들이 포함돼 있어 이번 ‘디지털 헬스케어 비즈니스 데이’를 통해 글로벌 시장으로의 진출을 희망하는 헬스케어 전문 스타트업과 중소기업들의 국내외 판로 개척, 실질적 비즈니스 거래 창출 및 국내외 매출 증가에 이바지할 예정이다.

링크팩토리 이형주 전시 본부장은 “2018 킨텍스 디지털헬스케어페어에 참가하는 기업들의 국내외 판로 개척 및 확대를 위해 많은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면서 “디지털 헬스케어 비즈니스 데이를 통해 참가기업에게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보다 좋은 기회를 마련하고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

‘2018 킨텍스 디지털헬스케어페어’는 9월 13일부터 16일 4일간 킨텍스 1전시장 3A홀에서 개최되며, 진단(Diagnosis), 관리(Care), 치료(Treatment), 신약·신기술(New Medicine/New Technology) 4개의 전문 분야와 뷰티·스킨케어, 스포츠·피트니스, 건강식품 등의 건강·생활 분야로 구성된 B2BC 전시와 국내외 바이어매칭, 포럼 및 어워드 등의 다양한 부대행사를 진행한다. 현재 출품 분야 제품 및 기술을 보유한 기업이라면 31일까지 ‘2018 킨텍스 디지털헬스케어페어’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할 수 있다.

링크팩토리 개요

링크팩토리(대표 이미연, 이영진)는 대외 홍보 및 정책 캠페인 등 브랜드 마케팅을 위한 홍보사업(Public Relations)과 미래트렌드를 제시하는 MICE 사업을 두 축으로 사업을 진행하고 있는 기업이다. 4년 연속 헬스케어 분야 홍보로 관련 분야 정부, 언론, 기업 등 핵심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으며, 풍부한 전시 이벤트 기획과 베뉴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전시 이벤트 기획, 베뉴 매니지먼트 및 컨설팅 사업 수행 경험을 보유한 기업이다.

2018 킨텍스 디지털헬스케어페어 웹페이지: http://www.digitalhealthcarefai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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