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설 디스플레이 코퍼레이션, 제18회 국제정보디스플레이 학술회의 2018 UDC 혁신연구 및 기술개척 상 수상자 발표

뉴스 제공
Universal Display Corporation 나스닥 OLED
2018-08-31 10:15
유잉, 뉴저지--(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유니버설PHOLED(UniversalPHOLED®) 기술과 소재를 통해 에너지 절약형 디스플레이와 조명을 구현하고 있는 유니버설 디스플레이 코퍼레이션(나스닥: OLED)이 UDC 유기전자분야 혁신연구상(UDC Innovative Research Award in Organic Electronics) 및 UDC 유기전자분야 첨단기술상(Pioneering Technology Award in Organic Electronics) 수상자들을 28일 발표했다.

이 상은 2018년8월30일 부산에서 열리는 제18회 국제정보 디스플레이 학술회의(International Meeting of Information Display, 이하 ‘IMID’)에서 유니버설 디스플레이 수석부사장이자 최고기술책임자(CTO)인 줄리 브라운(Julie Brown)이 수여했다.

스티븐 에이브럼슨(Steven V. Abramson)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는 “유니버설 디스플레이가 유기전자산업의 혁신적이고 뛰어난 연구 작업을 후원하고 뒷받침하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며 “OLED 업계의 선도기업으로서 우리는 과학계의 끈임 없는 탐구와 실험 및 교육 추구를 독려하고 육성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이어 “수상자들에게 축하의 뜻을 전하며 유기전자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한 모든 연구자들에게 찬사를 보낸다”고 덧붙였다.

UDC Awards는 유기전자산업에 큰 영향을 미치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나 연구 계획을 창안한 것으로 인정된 개인 또는 팀에게 수여된다. 수상자는 IMID와 KIDS(한국정보디스플레이학회)가 선정했으며 2018년도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UDC 유기전자분야 혁신연구상(UDC Innovative Research Award in Organic Electronics)

강병준, 이동명, 유창재, 최이준(금오공과대학교), 김재훈(한양대학교)

UDC 유기전자분야 첨단기술상(UDC Pioneering Technology Award in Organic Electronics)

김황범, 김장주(서울대학교)

유니버설 디스플레이 코퍼레이션(Universal Display Corporation) 개요

유니버설 디스플레이 코퍼레이션(Universal Display Corporation)(나스닥: OLED)은 최첨단 유기 발광 다이오드(organic light emitting diode, OLED) 기술, 재료, 서비스를 개발하여 디스플레이 및 조명 산업에 제공하는 선두 업체이다. 1994년에 설립된 이 회사는 현재 전 세계적으로 출원되었거나 출원 중인 4800건 이상의 특허에 대한 독점, 공동 독점 및 단독 라이선스 권한을 보유하고 있다. 유니버설 디스플레이는 저전력 친환경 디스플레이 및 백색조명 개발을 가능하게 하는 획기적인 고효율 유니버설PHOLED(UniversalPHOLED®) 인광OLED 기술을 포함한 자사의 특허 기술을 제공하고 있다. 유니버설 디스플레이는 또한 최고 성능의 OLED 제조에서 핵심 요소로 인식되는 고품질 최첨단 UniversalPHOLED 재료를 개발 및 공급한다. 뿐만 아니라 기술 이전, 공동 기술 개발, 현장 교육을 통해 고객과 파트너에게 혁신적인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뉴저지주 유잉(Ewing)에 본사가 있고 중국, 홍콩, 아일랜드, 일본, 한국, 대만에 지사와 델라웨어주 뉴캐슬에 완전 소유 자회사인 아데시스(Adesis, Inc.)를 두고 있는 유니버설 디스플레이는 프린스턴 대학교(Princeton University), 서던캘리포니아 대학교(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 미시간 대학교(University of Michigan), PPG인더스트리즈(PPG Industries, Inc.)를 포함한 세계 최고수준의 기업 및 대학과의 네트워크를 통해 협력하고 있다. 또한 회사는 AU옵트로닉스 코퍼레이션(AU Optronics Corporation), BOE테크놀로지(BOE Technology), 듀폰 디스플레이(DuPont Displays, Inc.), 에버 디스플레이 옵트로닉스(상하이)(EverDisplay Optronics[Shanghai] Limited), 고비시오녹스 옵토일렉트로닉스(Govisionox Optoelectronics), 이노룩스 코퍼레이션(Innolux Corporation), 재팬 디스플레이(Japan Display Inc.), 카네카 코퍼레이션(Kaneka Corporation), 코니카 미놀타 기술센터(Konica Minolta Technology Center, Inc.), LG디스플레이, 루미오텍(Lumiotec, Inc.), OLED웍스(OLEDWorks LLC), 오스람(OSRAM), 파이오니아 코퍼레이션 (Pioneer Corporation), 로욜 코퍼레이션(Royole Corporation), 삼성디스플레이, 샤프 코퍼레이션(Sharp Corporation), 스미토모화학(Sumitomo Chemical Company, Ltd.), 티안마 마이크로일렉트로닉스(Tianma Micro-electronics Co. ), 도호쿠 파이오니어 코퍼레이션(Tohoku Pioneer Corporation), 비저녹스 테크놀로지(Visionox Technology) 등 기업체들과 협력 관계를 구축했다. 유니버설 디스플레이 코퍼레이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oled.com/ 참조

유니버설 디스플레이 코퍼레이션(Universal Display Corporation) 및 유니버설 디스플레이 로고는 유니버설 디스플레이 코퍼레이션의 상표 또는 등록상표이다. 기타 모든 회사, 브랜드, 제품 명칭은 상표 또는 등록상표일 수 있다.

유니버설 디스플레이 코퍼레이션의 기술, 해당 기술의 잠재적 응용, 회사의 예상 성과 및 향후 배당 발표, OLED시장의 성장, 해당 시장에서의 유니버설 디스플레이의 기회에 관한 사항을 포함하여, 역사적 사실이 아닌 이 보도자료의 모든 진술은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규정되어 있는 미래예측 재무 관련 진술이다. 이 보도자료의 미래예측진술은 미래 사건에 대한 유니버설 디스플레이 코퍼레이션의 현재 의견을 반영하며 예상과 상당히 다른 실제 결과를 야기할 수 있는 위험과 불확실성을 전제로 하므로 이에 과도하게 의존하지 말 것을 권고한다.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은 특히 2017년 12월 31일에 마감된 10-K 양식의 유니버설 디스플레이 코퍼레이션 연차보고서 내 ‘위험요소’ 섹션을 포함하여 미국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된 10-K 양식 및 10-Q 양식의 유니버설 디스플레이 코퍼레이션 정기보고서에서 자세히 논의된다. 유니버설 디스플레이 코퍼레이션은 이 보도자료에 포함된 미래예측진술을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유니버설 디스플레이 코퍼레이션 소셜 미디어

트위터 - https://twitter.com/udcoled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UDCOLED/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user/UniversalDisplayCorp

(OLED-C)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oled.com

연락처

유니버설 디스플레이 코퍼레이션(Universal Display Corporation)
다리스 리우(Darice Liu)
+1 609-964-5123
investor@oled.com
media@ole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