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2018 글로벌 비즈니스 소싱페어 참가

뉴스 제공
아미코스메틱
2018-08-31 17:53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속에 K-Beauty를 선도하는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Ami Cosmetic Co., Ltd.)이 30일부터 31일까지 2일간 고양 킨텍스(Kintex)에서 열린 ‘2018 글로벌 비즈니스 소싱페어’에 참가해 많은 바이어들의 관심을 이끌어냈다.

특히 아미코스메틱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와 CLIV(씨엘포)는 최근 중국 왓슨스 3200개 매장에 안착하며 아시아 바이어들의 집중 조명을 받았다.

올해로 4회를 맞는 2018 글로벌 비즈니스 소싱페어는 중소기업과 해외 바이어 간 비즈니스 상담회, 상품 전시, 체험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되는 중기부 최대 수출행사다.

중소기업벤처기업부, 중소기업진흥공단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중소기업과 해외 바이어 간 비즈니스 상담회, 상품 전시, 체험, 글로벌 마케팅 강연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되는 최대 수출행사다. 국내 우수 중소기업의 해외진출 및 수출확대, 온라인 수출 통합 플랫폼을 통한 상품 홍보 지원 등이 목적이다.

이번 행사는 32개국 해외 바이어 196개사, 국내 기업 2000개사가 참여하는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되어 우수 혁신제품을 보유한 국내 중소 벤처기업의 해외 진출에 발판을 마련했다.

아미코스메틱은 해외 바이어와 국내 중소기업 간의 수출 판로 개척을 위해 홍보 부스 운영 및 수출 상담회를 진행했으며, 해외 수출에 박차를 가하기 위한 브랜드 및 제품 홍보를 진행했다.

현재 아미코스메틱은 BRTC(비알티씨), CLIV(씨엘포), PureHeal's(퓨어힐스), EssenHerb(에센허브), Assoter(에쏘띠), Jeju:en(제주엔), JejuBaram(제주바람), DCS(디씨에스)의 8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미 중국과 유럽, 동남아, 북미 시장 진출에 성공한 바 있는 아미코스메틱은 이번 행사 참가를 통한 자사 브랜드 및 제품 홍보로 새로운 판로 개척 및 더욱 활발한 해외 시장 공략으로 이어질 기회에 장에 참석할 수 있어 기쁘다며 브랜드 가치 창출과 더 우수한 제품으로 고객들에게 다가가는 노력으로 2020년 아시아 TOP10에 진입할 수 있도록 매진할 것이라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262건, 유럽화장품(CPNP) 177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61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81건, 특허 출원/등록/수상 165건,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561건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000여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스웨덴 아포테크(APOTEK), 더글라스(Douglas),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 등 국내외 1만여개 이상의 뷰티 리테일 매장에 진입하여 공격적으로 글로벌 한국화장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박현경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