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룬디히, 마시모 보투라 단독 컬렉션 공개

그룬디히, 세계적으로 유명한 셰프 마시모 보투라와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최고의 주방가전으로 구성된 ‘그룬디히 마시모 보투라 컬렉션’ 출시

뉴스 제공
Grundig
2018-09-03 09:30
베를린--(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유럽을 대표하는 가전제품 제조업체인 그룬디히(Grundig)가 28일 IFA 2018(베를린 국제가전박람회)에서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영향력 있는 셰프 마시모 보투라(Massimo Bottura)와 컬래버레이션으로 제작한 최초의 단독 주방가전 컬렉션을 출시했다.

올해 초 그룬디히의 공식 브랜드 홍보대사로 임명된 보투라는 그룬디히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디자인과 최고 품질이 결합된 가정용 소형 주방가전을 고안했다.

이 제품들은 세련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높은 품질과 내구성을 원하는 가정 요리사들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고안되었으며 보투라의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인 오스테리아 프란체스카나(Osteria Francescana)의 전문 주방에서 보투라와 팀원들의 테스트를 거쳤다.

조화로운 디자인, 품질 및 혁신에 주력하는 그룬디히의 전통을 기반으로 하는 그룬디히 마시모 보투라 컬렉션에는 주방용 믹서(Kitchen Mixer), 토스터(Toaster), 커피머신(Coffee Machine), 파워 블렌더(Power Blender), 핸드 블렌더(Hand Blender) 등이 포함되며 모든 제품에는 보투라의 사인과 그의 명언인 ‘요리는 사랑입니다(cooking is an act of love)’가 새겨져 있다. 이는 음식 존중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셰프와 그룬디히의 공통된 가치를 상징한다.

마시모의 성격과 품질에 대한 집착에 영감을 얻어 제품들은 마시모의 강한 개성을 상징하는 강력한 매트 블랙을 바탕으로 음식의 가치를 나타내는 앤틱 골드가 더해졌다. 이 단독 컬렉션을 통해 가정의 요리사들이 주방에 들어오는 순간 느끼는 기쁨과 사랑, 예술적 감성을 북돋워준다.

이 제품은 뉴욕타임스(The New York Times)가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창의적인 천재 중 한 명으로 인정했으며 2016년에 이어 2018년 두 번째로 ‘세계 최고 레스토랑(World’s Best Restaurants)’ 목록에서 1위를 차지한 오스테리아 프란체스카나를 운영하는 셰프를 위한 최초의 컬래버레이션 주방가전 브랜드다.

그룬디히의 모기업 아르셀릭(Arçelik) CEO 하칸 불굴루(Hakan Bulgurlu)는 신제품에 대해 “그룬디히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흠잡을 데 없는 기능과 품질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혁신과 품질, 디자인에 대한 우리의 열정을 공유하는 마시모와 컬래버레이션한 첫 번째 공식 제품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 이는 마시모와의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으로 업계에서 쌓은 그의 경험과 창의력을 통해 우리 고객들은 가정에서 특별한 단독 컬렉션을 이용할 수 있게 된다”고 말했다.

미슐랭 스타셰프이자 그룬디히 브랜드 홍보대사인 마시모 보투라(Massimo Bottura)는 “가정의 주방은 사랑과 창의성, 그리고 추억이 만들어지고 공유되는 내 마음속 특별한 공간이다. 모데나(Modena)에서의 어린 시절 할머니가 파스타를 굴리고 토르텔리니를 빚는 동안 나는 부엌 탁자 밑에 숨어있곤 했다. 이 때 내가 할머니로부터 배운 가장 중요한 교훈 중 하나는 음식을 존중하고 어떤 것도 낭비해서는 안 된다는 것이었다. 요리에 대한 나의 열정과 비전은 이러한 가치를 바탕으로 만들어졌다. 그룬디히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제품을 출시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이 제품들을 통해 가정 요리사들이 음식을 존중하고 덜 낭비하고 더 창의적이 되는 한편 요리는 사랑이란 사실을 깨닫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그룬디히(Grundig) 개요

그룬디히는 포춘 글로벌 500대 기업 코치 그룹(Koç Group)의 주요 가전 제조업체인 아르셀릭 A.Ş(Arçelik A.Ş)의 브랜드다. 가전제품 시장에서 70여년의 경험을 쌓아온 그룬디히는 고품질의 제품과 고객 중심 접근방식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룬디히는 백색 가전 시장에 진입하면서 유럽 유일의 전품목 가전 제조업체가 됐다. 그룬디히 브랜드는 독일의 유산, 사용자 친화적이고 우아한 디자인, 환경 의식, 높은 기준과 품질 관리 등 브랜드 특성을 충실히 유지하고 있다. 그룬디히 브랜드는 70년의 경험을 포함, 사용자 친화적이고 우아한 디자인, 환경 의식, 높은 기준과 품질 관리 등 브랜드 특성을 충실히 유지하고 있다. OLED TV, 모바일 오디오 기기, 헤어 스타일링 기기, 진공 청소기, 주방용품부터 오븐, 식기세척기, 세탁기에 이르는 500여개의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된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그룬디히는 현대 가정의 모든 방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한다. 그룬디히는 제품 디자인(Product Design) 상, 레드닷 디자인(Red Dot Design) 상, 플러스 엑스(Plus X) 상을 수상했으며 독일의 선두적인 글로벌 품질평가기관 슈티프퉁 바렌테스트(Stiftung Warentest)와 영국의 독립적인 테스트 단체 트러스티드 리뷰(Trusted Reviews)의 절찬을 받았다. 그룬디히 제품들은 유럽의 자체 생산 시설에서 주로 생산되고 있으며 전세계 65개 이상의 국가에서 판매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83100526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grundig.co.uk/

연락처

그룬디히(Grundig)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팀
Corporate.Communications@arcelik.com

한나 킬핀(Hanna Kilpin)
Hanna.Kilpin@text100.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