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boxLab의 탄생 - 블록체인 프로젝트를 위한 원스톱 해결책

뉴스 제공
Bibox.Technology
2018-09-03 11:2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8월 30일 미국 뉴욕에서 열린 2018 블록체인 국경없는 디지털 엑스포에서 비박스의 공동창업자인 에리스 왕 씨는 공식적으로 BiboxLab을 출범시켰다고 발표했습니다.

BiboxLab은 자금 지원, 기술 지침, 멘토링 서비스, 브랜딩 및 미디어 접근, 법률 상담 및 사무실 공간 선정 등의 측면에서 고품질 서비스를 완벽하게 지원하기 위해 세계 최고의 토큰 기금을 연합하고 자원을 통합했습니다.

BiboxLab은 Bibox의 잘 알려진 전통을 따라 암호화 및 블록체인 산업에서 품질 스타트업 프로젝트를 엄격하게 선별하여 투자 및 육성 가능성이 가장 높은 프로젝트를 선정할 것입니다. Bibox Co-Founder Aries Wang은 “Bibox는 최대한도를 설정하지 않고 오로지 고품질 블록체인 스타트업에만 투자한다고 말했다. ”프로젝트가 우리의 품질 기준에 부합하기만 한다면, 우리는 그 프로젝트가 잘 성장하도록 돕는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BiboxLab가 프로젝트를 검사하는 첫 번째 기준은 프로젝트가 단기간 내 응용될 가능성을 가지고 있는지, 두 번째 기준은, 혁신적인 기술을 소유하는 것 외에도 이 프로젝트는 규제를 기꺼이 수용할 수 있는지, 마지막으로 전통적인 산업의 획기적인 해결책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소유하고 있는지입니다. 대표적인 예로는 아직 착수되지 않은 프로젝트인 Voeos를 들 수 있습니다. 구축하려는 디지털 자산 금융 생태계는 기술 혁신과 블록체인의 장점의 조합입니다. 그리고 기존 금융권을 향해서 접근하는 것과 이 조합의 완벽한 양립을 위한 노력입니다.

BiboxLab은 세계 무대를 향해 눈을 맞추고 있습니다. 뉴욕을 시작으로 북미 지역 고급 블록체인 프로젝트에 투자해 원스톱 솔루션 역할을 할 계획입니다. Aries Wang은 BiboxLab을 설립하려는 이유는 산업 전반에 블록체인 기술의 적용 가능성을 지원하고 촉진하는 것이라고 공유했습니다. BiboxLab은 점차 동남아, 유럽 및 기타 지역에서도 품질 프로젝트를 모색할 예정입니다.

Aries Wang의 관점은 신생 기업의 긴급한 자금 요구 외에도 기술과 마케팅 측면에서 도움이 필요하다는 것은 이미 널리 퍼져있습니다. BiboxLab의 원스톱 솔루션은 이 문제를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BiboxLab은 블록체인 산업에서 축적된 Bibox의 기술적 이점을 활용하여 프로젝트에 전문적인 기술 조언을 제공할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프로젝트에 멘토쉽, 로드쇼, 법적 지침을 제공하여 프로젝트가 성공할 수 있도록 도울 것입니다."

지난 달 Bibox는 중국 하이난에 블록체인 연구 센터를 설립했다고 발표했습니다. Bibox Lab의 출시와 함께 Bibox는 블록체인 기술의 개발, 기술의 적용과 촉진에 대한 엄청난 확신을 확실히 입증했습니다.

웹사이트: https://www.bibox.com

연락처

Bibox.Technology
Tallinn, Estonia
Address: Narva mnt 9C, Tallinn 10117, Estonia
Contact Person:Christina Xiang
+86-15810610960
media_release@bibox365.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