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글로덤, 이재훈 셰프와 스파 퀴진 서비스 실시

피부건강에 좋은 레스토랑 메뉴와 마스크팩 동시 제공

뉴스 제공닥터글로덤
2018-09-03 13:00
가을맞이 스파 퀴진 서비스
가을맞이 스파 퀴진 서비스
스파 퀴진 음식들
스파 퀴진 음식들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9월 03일 -- 메디컬 코스매틱 브랜드 닥터글로덤(대표 최경진)은 ‘냉장고를 부탁해’의 이재훈 셰프와 함께 ‘닥터글로덤 스파 퀴진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스파 퀴진(Spa Cuisine)은 건강에 좋은 영양 성분들을 함유한 특별한 식재료들로 만든 건강 증진 음식이다. 닥터글로덤은 이재훈 셰프와 함께 시즌별로 피부 건강에 좋은 다양한 스파 퀴진들을 선보이고, 54명의 국내 유명 피부과 전문의들의 임상 경험을 토대로 개발한 자사의 스킨케어 제품을 함께 제공함으로써 건강한 피부 관리의 기초가 되는 건강한 식생활 관리를 동시에 실현해 나가는 ‘닥터글로덤 스파 퀴진 서비스’를 진행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9월부터는 이재훈 셰프가 운영하는 서울 서촌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까델루뽀’에서 부리타 치즈와 버섯을 곁들인 부르스케타, 크림 치즈와 토마토 소스를 곁들인 오레키에테, 데리야끼 소스를 바른 통삼겹살 구이 등 피부 건강에 좋은 다양한 스파 퀴진 메뉴들을 선보인다. 동시에 여름내 불볕 더위와 자외선, 오존 등으로 손상된 피부 힐링에 도움이 되는 ‘닥터글로덤 타임투 마스크팩’을 제공하는 ‘가을맞이 스파 퀴진 서비스’를 실시한다.

닥터글로덤은 54명의 국내 유명 피부과 전문의들이 500만건 이상의 피부 관리 처방과 임상 경험들을 토대로 공동 개발한 피부 건강 관리 전문 메디컬 코스매틱 브랜드다.

미백, 보습, 탄력, 주름 개선 효과가 있는 하이드로젤 마스크팩과 알약 처방 크림, 이베데논 크림, 세럼, 앰플 클렌저 등 다양한 메디컬 코스매틱 제품들을 선보이면서 미국, 유럽, 중국, 동남아 등 3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다.

이재훈 셰프는 이탈리아 토스카나에 있는 ICIF 요리학교를 졸업하고 서울 서촌에서 까델루뽀, 비스트로 친친 등 6개의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 ‘좋은 식재료가 좋은 음식을 만들어준다’, ‘가장 훌륭한 레시피는 먹는 이들에 대한 관심과 애정, 사랑’이라는 원칙하에 친환경 유기농 전도사로도 활동하고 있고, 최근에는 요리책 ‘그 남자의 요리’를 출간했다.

닥터글로덤 개요

닥터글로덤은 서울대 출신 피부과 전문의 54명이 전 제품 개발에 직접 참여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다. 전문의에 의해 축적된 약 500만건의 처방 데이터와 시술 노하우를 담았고 안티에이징에 대한 과학적인 접근과 연구를 통해 큐어(Cure)와 케어(Care)를 함께 제공해 진정한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를 실현하고자 한다.

웹사이트: http://drgloderm.com/

연락처

닥터글로덤 홍보대행
서울GSA
미디어 홍보 지원 사업부문
이태하 대표
02-3782-464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뉴스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닥터글로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