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트리 유토이미지, 폰트 증정 이벤트 재진행

뉴스 제공
비비트리
2018-09-03 11:47
제주--(뉴스와이어)--비비트리가 운영하는 스톡 이미지 사이트 유토이미지가 9월 자사 신규 고객을 위해 한양폰트의 700여종 폰트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재진행한다고 밝혔다.

유토이미지는 사진, 일러스트, 그래픽, 웹디자인, 폰트 등 다양한 디자인 소스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국내 스톡 콘텐츠 전문 사이트이다. 매주 50개 이상의 콘텐츠 컬렉션이 업데이트되며 안전한 디자인 제작 환경을 위해 무료회원에게 무료 상업 이미지 및 폰트 또한 제공하고 있다.

유토이미지에서 연장하는 이벤트는 두 가지이다. 첫째로는 신규 유토이미지 12개월 서비스 결제 고객 모두에게 폰트 700여종의 1년 사용권을 증정한다. 둘째로는 유토이미지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들 중 하나의 상품이라도 구매할 시 폰트 4개월 사용권을 증정한다.

유토이미지를 운영하는 비비트리 주식회사의 정찬우 대표는 “8월 이벤트 연장 요청이 쇄도하여 재진행하게 되었다”며 “높은 퀄리티의 스톡 콘텐츠를 무료 폰트와 함께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함으로써 안전한 이미지를 필요로 하는 모든 업종 종사자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비비트리 개요

2012년 11월 창립한 비비트리 주식회사는 전 세계 콘텐츠 제작자로부터 크라우드소싱한 콘텐츠를 라이센싱 및 유통하는 디지털 스톡 콘텐츠 서비스(123RF 코리아, 유토이미지)를 운영하고 있다.

유토이미지 홈페이지: http://www.utoimage.com/?m=event

웹사이트: https://www.utoimage.com/

연락처

비비트리 주식회사
성장전략사업부
허슬기 과장
070-4667-74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