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미코스메틱, K.I.E.F 한중뷰티수출교역회 참가
신제품 CLIV 프로폴리스 라인 선보이며 고객 호응 최고조 달해
한중뷰티수출교역회는 중국 무역 빅데이터베이스를 활용한 4차 산업혁명 신개념 박람회로, 기업과 바이어의 사전 매칭을 통해 당일 실질적인 수출 상담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1대 1 타임테이블 미팅 형태로 진행되며 한중뷰티수출교역회는 바이어와 셀러의 니즈를 완벽히 맞추는 것이 가능해 수출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다.
이번 한중뷰티수출교역회는 중국 뷰티 산업계 인사 500여명 및 5만여명의 관람객이 행사장을 찾으며 K.I.E.F 가운데 최대 규모로 진행되었다.
아미코스메틱은 이번 교역회에서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BRTC와 CLIV, 자연주의 브랜드 PureHeal’s(퓨어힐스)의 대표 제품을 전시 판매하고 상담을 통해 브랜드 및 제품에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였다.
특히 현장에서 BRTC의 모델인 김종국과 CLIV의 중국 모델인 송지효를 앞세워 이번에 새로 출시한 신제품과 영상과 함께 건강한 더마코스메틱의 이미지를 잘 보여주며 해외 바이어들과 웨이상, 왕홍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으며 왕홍들이 방송을 한 후 직접 제품을 대량구매 해가기도 하며 중국현지에서의 브랜드파워를 실감케 했다.
아미코스메틱은 11월부터 중국 왓슨스(watsons) 3500개 전점에 진입하기로 하며 이미 중국 뷰티시장 내 기초 스킨케어류에서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며 따라서 이번 교역회를 참여를 통해 중국 바이어와의 신뢰관계를 구축해 중국 내 뷰티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빅데이터에 기반한 중국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아미코스메틱은 중국위생허가(CFDA) 262건, 유럽화장품(CPNP) 177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61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81건, 특허 출원·등록·수상 165건, 상표 및 디자인 등록·수상 561건을 보유하고 있다. 중국 현지 법인 운영 및 중국 3000여개 왓슨스(watsons), 프랑스 마리오노(Marionnaud), 스페인 엘코르떼잉글레스(El Corte Ingres), 독일 데엠(DM), 미국 얼타(Ulta), 벨크(Belk), 로스(ROSS), 메이시(Macy’s), 얼반아웃피터즈(Urban Outfitter), 폴란드(HEBE), 영국(SELFRIEGE), 아일랜드(BROWN TOMAS), 러시아(Podruzhka), 스위스(MANNOR), 스웨덴(APOTECK,H&M) 등 국내외 1만1000여개 이상의 뷰티리테일 매장에 진입하여 공격적으로 글로벌 한국화장품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주력 브랜드로는 BRTC(비알티씨), CLIV(씨엘포), PureHeal's(퓨어힐스), EssenHerb(에센허브), Jeju:en(제주엔) 등이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inami.co.kr
연락처
아미코스메틱
홍보팀
박현경
080-332-3885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