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크로스트레티지, MicroStrategy BI 교육 프로그램 실시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처음 접하는 비즈니스 사용자·고급 기술 배우고자 하는 데이터 준 전문가 위한 2가지 교육 프로그램 진행

뉴스 제공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나스닥 MSTR
2018-09-04 10:51
서울--(뉴스와이어)--세계 선두의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모바일 소프트웨어 기업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지사장 양천금, 이하 MSTR)는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를 처음 접하는 비즈니스 사용자와 고급 기술을 배우고자 하는 데이터 준전문가를 위한 2가지 ‘MicroStrategy BI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첫째,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데이터 분석을 처음 시작하는 초보 사용자들을 위해 5일간의 무료 코스인 ‘점프 스타트’를 진행한다. 이 코스는 BI에 대한 개괄적인 교육과 함께, 데이터를 시각화로 전환해 추세 및 핵심 성과 지표를 쉽고 빠르게 분석하고, 사용자가 필요로 하는 리포트 결과를 표시하는 비즈니스 쿼리 설계 및 기본 분석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무료 코스로, 온라인 사전 등록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두번째,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고급 기술을 배우고자 하는 데이터 준전문가를 위한 10일 간의 유료 코스인 ‘MCMA Fast Track (Microstrategy Certified Master Analyst, 마이크로스트레티지 공인 마스터 분석가)’를 진행한다. 이 코스는 최단 기간 내에 데이터 분석 역량을 강화하고, 프로젝트 운영 개발에 필요한 고급 기술을 마스터할 수 있는 자격 인증 프로그램이다.

이 코스는 분석 데이터 모델링, 고급 리포트 디자인, 고급 문서 디자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생성, 데이터 마이닝 및 예측 분석 등 총 8가지 주제로 구성되며, 자격증 취득뿐만 아니라 현업에서 활용할 수 있는 고급 기능을 학습할 수 있다. 자격증을 획득한 사용자는 프로젝트 구성(스키마 디자인) 및 대시보드, 리포트, 문서 등 모든 포맷의 결과물을 디자인할 수 있다는 점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다.

이 프로그램은 10월 22일(월)부터 11월 2일(금)까지 10일간 진행되며, 사전 등록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마이크로스트레티지 교육팀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양천금 대표는 “기업의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을 수행하기 위한 로드맵에는 여러 요건이 필요하나, 그 중 기본 토대는 양질의 데이터라고 할 수 있다. 그 다음으로는 데이터 기반 문화에 중점을 두는 관리팀이 있어야 한다”며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고객들의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 가속화를 지원하기 위해 엄선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데이터를 업무에 활용하는데 어려움이 있는 현업 종사자와 더 심도 깊게 데이터를 관리하고자 하는 사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마이크로스트레티지(MicroStrategy) 개요

마이크로스트레티지(Nasdaq: MSTR)는 엔터프라이즈 분석 및 모빌리티 소프트웨어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업체이다. BI 및 분석 분야의 선구적인 업체인 마이크로스트레티지는 사용자들이 보다 탁월한 의사결정을 내리고 비즈니스 방식을 변화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우리는 세계적인 소프트웨어 및 전문가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며, 기업들이 독보적인 인텔리전스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 및 링크드인, 트위터, 페이스북을 참고하면 된다.

온라인 사전등록 웹사이트: http://www.microstrategy.com/kr/services/education...

웹사이트: https://www.microstrategy.com/kr

연락처

마이크로스트레티지코리아 홍보대행
커뮤니케이션 웨이브
정은경 팀장
02-3672-6596
이메일 보내기

마이크로스트레티지 교육팀
02-560-65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