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태츠, 최고매출책임자에 스티브 젤러 임명

경험 풍부한 소프트웨어 영업 전문가, 글로벌 영업팀 책임자로 매출 성장 주도

뉴스 제공
STATS LLC
2018-09-04 11:15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스포츠 데이터 및 정보 분야를 선도하는 스태츠(STATS)가 3일 스티브 젤러(Steve Xeller)를 최고매출책임자로 임명하며 경영진을 확대했다.

젤러는 성장 중인 스태츠의 고객성공 팀과 협력하면서 조율된 영업 및 마케팅 이니셔티브를 통해 세계적인 매출 성장을 주도하는 데 주력할 예정이다.

칼 머겔(Carl Mergele) 스태츠 CEO는 “스티브가 경영진에 합류한 것을 기쁘게 생각하며 그의 광범위한 경험이 좋은 성과를 내고 있는 글로벌 영업 팀을 성공적으로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될 거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소프트웨어 분야에서 20년 이상 경력을 축적한 스티브는 고객의 변화하는 요구를 이해하고 우리의 글로벌 영업 기회를 확장함으로써 다양한 팀, 리그, 브랜드 및 미디어, 방송사 및 기술업체들에게 맞춤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방법을 잘 알고 있다”며 “그가 임원진에 합류한 것이 더 없이 기쁘고 우리 팀에 잘 어울릴 것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젤러는 20년 넘게 다양한 소프트웨어 회사에서 글로벌 영업팀을 구축하고 이끌어왔다. 스태츠 합류에 앞서 그는 마이크로스트래티지(MicroStrategy)에서 해외영업 수석부사장을 맡아 전세계 고객 매출 업무를 책임졌다. 마이크로스트래티지 이전에는 익스페리언(Experian), 렉스마크(Lexmark), 브레인웨어(Brainware), 페이첵스(Paychex) 등에서 임원으로 재직했다.

젤러는 “스태츠는 업계 최고수준의 인공지능 및 머신러닝 기반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스포츠 기술 분야를 주도하고 있다”며 “최근 STATS Edge와 다양한 혁신 제품 및 솔루션을 출시하면서 스태츠는 전세계에서 거대한 성장 기회를 창출 중이며 이러한 강력한 팀에 합류해 우리 산업의 미래를 위한 새로운 벤치마크 수립에 기여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티브는 스태츠 최고매출책임자로서 성장중심 전략을 통해 6개 대륙에서 모든 직접판매 및 영업지원을 관장한다. 그는 페어필드대학교(Fairfield University)에서 경제학 학사학위를 취득했다.

스태츠(STATS) 개요

스태츠는 스포츠 정보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으로 스포츠와 기술 양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혁신적인 브랜드, 기술기업, 리그 및 수십 개의 세계선수권 팀들이 승리를 얻기 위해 스태츠와 함께하고 있다. 스태츠는 업계에서 가장 빠르고 정확한 데이터 플랫폼을 비디오 분석, 스포츠 콘텐트, 연구, 플레이어 트래킹, 최신 인공지능(AI) 및 기계 학습과 결합하여 비할 데 없이 우수한 미디어 및 팀 성과 솔루션을 제공한다. 라이브 스포츠 데이터 분야의 선구자인 스태츠는 AI를 바탕으로 한 최초 팀 성과 솔루션인 스태츠 에지(STATS Edge™)를 통해 업계 혁신을 위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가속화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stats.com) 및 트위터(@STATS_Insights)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0300532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stats.com

연락처

스태츠(STATS)
리드 핀들레이(Reed Findlay)
+1 847-583-2642
mediarelations@sta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