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토카, 2018호주 사기방지상 3개 부문 수상

카드 발행회사와 판매 업체 사이의 협업 네트워크의 획기적 인티그레이티드 솔루션 스위트가 획기적 기술로 인정받아

뉴스 제공
Ethoca Inc.
2018-09-04 17:50
토론토, 온타리오/멜버른, 호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에토카(Ethoca)가 2018호주 사기방지상(2018 Australian Fraud Awards) 시상식에서 ‘최고 혁신 온라인 솔루션(Most Innovative Online Solution)’, ‘올해의 판매업체(Vendor of the Year)’, ‘강력 추천 최우수 협력 솔루션(Best Collaborative Solution - Highly Commended)’등의 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발표했다.

에토카는 카드 발행회사, 온라인 상거래 업체들이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고 카드 승인을 증가시키며 전자상거래 사기와 분쟁을 방지하는 협력형 기술 솔루션의 업계 표준 기업이다.

손실 방지 전문가들이 참석한 글로벌 컨퍼런스 시리즈인 리테일 리스크(Retail Risk)가 주관한 호주 사기방지상은 현재 판매되고 있는 것 중 최고의 사기 방지 및 보안 기술을 칭송하는 상이다.

심사위원들은 에토카가 최근 출시한 인티그레이티드 솔루션 스위트(Integrated Solution Suite)의 혁신적 특성을 높이 평가했다. 에토카 일리미네이터(Ethoca Eliminator), 에토카 얼러츠(Ethoca Alerts) 및 인핸스드 레프리젠먼츠(Enhanced Representments) 등 3개 제품이 계층별로 순서대로 작동하는 이 통합 방어 시스템은 고객 경험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사기와 입금 취소를 줄이고 거래 승인을 활성화한다.

브렛 스몰(Brett Small) 에토카 아시아 태평양 지역 지사장은 3개 상을 수상한데 대해 “올해 호주 사기방지상을 한번이 아니라 세 번씩이나 받아서 기쁘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무카드 거래 산업은 범죄적 사기와 선의의 사기(‘허위 클레임’이라고도 알려짐)가 증가해 상거래 업체, 카드 발행회사 및 카드 소지자 모두가 커다란 고통을 받고 있다. 디지털 상품 부문에서는 허위 클레임이 전체 사기 금액의 90%까지 증가해 카드 승인에 커다란 영향을 미친다”고 말하고 “새로운 인티그레이티드 솔루션 스위트는 순수 사기, 분쟁 및 선의의 사기를 근원적으로 방어하여 고객의 불만을 줄이고, 비용이 많이 들고 시간 낭비적인 입금 취소 프로세스를 필요 없게 해준다. 회사의 네트워크를 이용하는 판매 업체들이 작년 한 해에만 468만7000건 이상의 입금 취소 사례를 없앴다. 서로 협력하는 카드 발행회사와 판매 업체들이 늘어남에 따라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하고 사기와 입금 취소 건이 없어지며, 가장 중요한 것은 더 많은 상품 거래가 승인된다는 사실”이라고 덧붙였다.

에토카 인티그레이티드 솔루션 스위트의 첫 번째 방어 계층은 에토카 일리미네이터이다. 일리미네이터는 카드 소지자들이 은행에 전화하던가 데스크톱이나 모바일 금융 앱을 통해 연락하면 즉시 상거래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여 선의의 사기 분쟁을 즉석에서 해결한다. 카드 소지자들이 디지털 영수증과 주문 내역을 포함한 광범위한 데이터를 통해 구입 상품을 파악할 수 있게 됨에 따라 분쟁이 즉시 ‘감소’해 카드 소지자들이 훨씬 더 좋은 경험을 갖게 한다.

거래의 분쟁이 계속될 경우에는 에토카 얼러츠가 작동하여 카드 발행회사의 근원적 데이터를 판매 업체와 공유하게 한다. 이는 판매 업체들이 사기와 고객 분쟁에 대한 통보를 받는데 몇 주 걸리는 것을 불과 몇 분 안에 받게 한다. 더 중요한 것은 이를 통해 카드 사용자에게 직접 환불하게 해 분쟁을 처리하지 않고 해결하게 함으로써 입금 취소를 완전히 피할 수 있게 한다는 것이다.

선의의 사기 비율이 높고 확정적 증거가 필요한 판매 업체는 입금 취소를 방지해 수익을 회복할 수 있다. 인핸스드 레프리젠먼츠는 에토카의 입금 취소 관련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활용한 신축성 있는 플랫폼으로서 대표성(representment)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여 판매 업체들이 대금을 더 빠르고 효율적으로 회수함으로써 수익을 해당 입금 취소 건 전체의 최대 80%까지 회복할 수 있게 한다.

에토카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사업을 계속 확대하여 13개국 이상에 진출했다. 여기에는 18개 주요 카드 발행회사와 최대 전자상거래 및 소매 업체들이 포함돼 있어서 에토카가 이 지역에서 가장 크고 광범위한 실용성 있는 고객 분쟁 및 사기 데이터 공급원이다.

에토카(Ethoca) 개요

에토카는 카드 사용을 활성화하고 사기 건을 줄이며 사기 및 고객 분쟁 사례를 줄임으로써 카드 발행회사, 이커머스 업체, 가맹점 등의 매출 증대와 입금 취소 건 최소화를 가능하게 하는 협력형 기술 제공 회사이다. 업계 최초로 구축된 에토카 네트워크를 통해 카드 발행회사와 가맹점 사이의 정보 갭을 줄여준다. 이러한 독특한 기술은 사기와 고객 분쟁 사례와 관련된 보다 정확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할 수 있다.

에토카의 서비스 스위트는 40여개국에 걸쳐 5400개에 달하는 가맹점들과 20개 이상의 국가에 있는 590개 카드 발행회사들을 위해 상당한 매출 성장과 비용 절감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북미주 소재 10대 이커머스 브랜드들 중 8개사와 북미주 20대 카드 발행회사들 중 14개사, 영국의 10대 카드 발행회사들 중 6개사가 현재 에토카의 솔루션과 이 솔루션에 의존하는 네트워크를 활용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ethoca.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0300534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인티그레이티드 솔루션: http://bit.ly/2NQgBUU
일리미네이터: http://bit.ly/2LXAJm6
에토카 얼러츠: http://bit.ly/2LXRJsB
인핸스드 레프리젠먼츠: http://bit.ly/2LW6ZGa

웹사이트: http://www.ethoca.com

연락처

에토카(Ethoca)
키스 브리스코(Keith Briscoe)
최고마케팅/제품책임자
+1-416-312-8105
keith.briscoe@ethoc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