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비즈온,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8 참가… 기업용 클라우드 한자리에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8 참가… 9월 5~7일 부산 벡스코서 개최

비즈니스 플랫폼 ‘WEHAGO’ 비롯해 다양한 기업용 클라우드 서비스 전시

뉴스 제공
더존비즈온 코스피 012510
2018-09-05 10:37
서울--(뉴스와이어)--㈜더존비즈온(대표 김용우)이 9월 5일부터 7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8’에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8’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와 부산시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클라우드 전문 행사이다. 국내외 클라우드 기업이 대거 참가하는 전시행사와 최신 IT 트렌드에 대한 컨퍼런스를 통해 클라우드 관련 기술과 산업 동향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더존비즈온은 이번 행사에서 클라우드 비즈니스 플랫폼인 ‘WEHAGO(위하고)’를 비롯해 클라우드 기반의 ERP, 그룹웨어, 정보보안, 오피스, 팩스 등 다양한 기업용 클라우드 서비스를 선보인다.

특히 기업 업무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를 통합 제공하는 위하고는 기업 경영에 혁신을 가져다줄 비즈니스 플랫폼으로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경영관리(ERP), 협업(UC), 업무 생산성(오피스 프로그램) 및 기타 업무용 부가서비스 등 다양한 ICT 서비스를 통합 제공해 기업의 정보화 수준을 높이고 경영 비용은 획기적으로 줄일 수 있다.

더존비즈온은 위하고 플랫폼이 제공하는 클라우드, 빅데이터, 인공지능 등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기업의 경영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하고 빠른 의사결정을 내릴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플랫폼 비즈니스 시대의 도래’라는 컨퍼런스 주제에 맞춰 더존비즈온의 UC를 총괄하고 있는 지용구 본부장이 ‘클라우드, 모바일의 확산과 소통 플랫폼의 진화’라는 내용으로, 더존비즈온의 비즈니스플랫폼을 총괄하고 있는 송호철 본부장이 ‘플랫폼을 통한 비즈니스 혁신’이라는 내용으로 WEHAGO 플랫폼을 소개하는 세션 발표도 진행한다.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8 행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8 행사 홈페이지: http://www.cloudexpokorea.net

웹사이트: http://www.douzone.com

연락처

더존비즈온
홍보팀
박경택 부장
02-6233-013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