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코인, 국내시장 진출 임박

이더리움 ERC20 토큰에서 자체 제네시스를 가진 메인넷 코인으로 독립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요코인 분산형 어플리케이션 Yap 소개

뉴스 제공
누네서네
2018-09-06 13:14
서울--(뉴스와이어)--공과금 납부용 블록체인 플랫폼 Yobills Yap을 개발한 인도 요코인 그룹은 한국내 판매망을 확장하기 위해 한국내 요코인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요코인센터를 직접 운영하고 있는 누네서네는 7월 19일 삼성역 그랜드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가졌던 세계적인 블록체인 컨퍼런스에 요코인 임원진들을 직접 초청했던 당사자로서 국내 ‘요코인센터’와 ‘Blockchain Specialist Gathering(BSG)’을 직접 운영하고 있다.

특히 누네서네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이효권 실장은 “앞으로 요코인은 국내 알트코인의 선두주자로 발 돋움 하게 될 것이며, 향후 비트코인과 견줄 수 있는 실 생활코인으로서 각광 받게 될 것이다. 유심히 관찰할 필요성이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요코인은 블록체인 암호화폐 정보 사이트 코인마켓캡에 등록된 코인으로, 거래되고 있는 주요 국제거래소는 라이브코인, 스톡익스체인지, OOOBTC, BTC-알파 등이 있다”고 밝혔다.

이 실장은 “이번 9월중에 요코인이 국내 메이저급 거래소에도 상장될 예정에 있다. 혹시 투자에 관심 있는 분들은 서둘러 매입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단, 코인 등록은 해당 거래소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상장 1~2일 전에 공지하는게 이 업계의 불문율로 날짜와 상장 가격은 오픈하지 않았다.

Yocoin 설립자 겸 CEO S.Banerjee는 6월 25일 10시(GMT + 8)에 “이더리움 ERC20 토큰에서 자체 제네시스를 가진 메인넷 코인으로 독립했다”고 공식 기자회견을 가졌다. 또한 국내에는 7월 19일 그랜드인터컨티넨탈호텔에서 가졌던 세계적인 블록체인 컨퍼런스에서 실생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요코인 분산형 어플리케이션 Yap을 소개했다.

자세한 정보는 한국 요코인센터 ‘Blockchain Specialist Gathering(BSG)’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누네서네 개요

Blockchain Specialist Gathering(BSG)은 코인스피커 등 블록체인의 다양한 채널을 통해 다양한 뉴스를 보도한다. Global Blockchain Laboratory Coin Specialist Gathering은 세계적인 블록체인 연구소 코인전문가 모임으로 블록체인 전문가 모임(Blockchain Specialist Gathering) BSG를 결성했다.

요코인센터: http://band.us/@yocoincenter
Yobills: http://yobills.co

웹사이트: https://band.us/@yocoincenter

연락처

누네서네
한국 요코인센터
이효권 기획실장
010-2400-661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