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W,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기업 웹사이트 공개

뉴스 제공
BCW
2018-09-06 15:2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적인 홍보대행사인 BCW(버슨 콘 앤 울프(Burson Cohn & Wolfe))가 새로운 브랜드 마크와 기업 웹사이트 및 소셜미디어 채널에 표현된 자사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5일 공개했다.

브랜드의 모양과 느낌은 모든 산업분야의 고객들에게 통합적인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는 자사의 전문성을 확인할 수 있게 디자인됐다.

도나 임페라토(Donna Imperato) BCW 글로벌 CEO는 “BCW는 버슨-마스텔러(Burson-Marsteller)와 콘앤울프(Cohn & Wolfe) 두 개의 유서 깊은 조직의 전문성을 결합해 오늘날 고객들과 그들의 이해관계자들의 요구를 충족하는 수준 높은 에이전시로 탄생했다”며 “우리는 축적된 미디어에 기반을 두고 데이터와 분석으로 뒷받침되며 모든 채널에서 조정을 거친 빅 아이디어를 통해 고객들에게 혁신적인 결과를 제공한다. BCW는 모든 마케팅과 커뮤니케이션 분야에 걸쳐 디지털 기반의 창의적인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제공하는 전문업체로 내가 수년 전부터 기획했던 조직이다. 우리의 새로운 아이덴티티, 특히 웹사이트는 이러한 강점을 명백히 드러낸다”고 말했다.

짐 조셉(Jim Joseph) 브랜드 솔루션 글로벌사장은 “새로운 웹사이트 www.bcw-global.com의 가장 중요한 핵심은 우리의 작업능력이다”며 “고객 성공 사례를 보면 BCW가 우리의 전통적인 강점인 세계적 수준의 전문성과 차세대 통합 솔루션을 결합하고 있다는 점이 분명해진다. 바로 이 점이 새로운 브랜딩과 로고에 표현하고 싶었던 내용이다. 우리는 이 두 가지 영역을 결합해 진정으로 특별하고 신선하며 혁신적인 것을 만들어낸다”고 말했다.

BCW 네트워크는 리서치, 분석 및 통찰, 크리에이티브 전략 및 실행, 디지털, 소셜 및 모바일 혁신, 유료 미디어 등을 전문으로 하는 미디어 전문가와 특수 전문가들을 포함해 6개 대륙에서 4000여 명의 전문가들로 구성되어 있다. BCW는 2018년 8월 14일 미국 내 최대 독립, 디지털 기반의 통합적인 크리에이티브 에이전시인 HZ 인수(the acquisition)를 발표했으며 이를 통해 HZ의 크리에이티브 및 디지털 전문가 약 200명이 BCW에 합류하게 됐다.

BCW 개요

BCW는 세계 최대 홍보 대행 서비스 업체 중 하나이다. 버슨-마스텔러(Burson-Marsteller)와 콘 앤 울프(Cohn & Wolfe)가 합병하여 설립된 BCW는 B2B, 소비자, 기업, 위기 관리,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의료, 공공사업 및 기술 부문의 고객을 위한 모든 채널에 걸쳐 평가 미디어와 확대에 바탕을 둔 디지털 및 데이터 주도의 창의적 통합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다. BCW는 세계 선도적 홍보 서비스 업체인 WPP(뉴욕증권거래소: WPP)의 자회사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www.bcw-global.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8090500581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bcw-global.com/

연락처

BCW 홍보대행
캐서린 설리반(Catherine Sullivan)
+1 212-798-9501
Catherine.Sullivan@b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