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 DB그룹·CJ그룹·한국서부발전 등 주요 그룹사 및 공기업 채용 소식 발표

출처: 커리어넷
2018-09-07 09:00

서울--(뉴스와이어) 2018년 09월 07일 -- 취업포털 커리어(대표 강석린)가 DB그룹, CJ그룹, 한국서부발전, 육군본부, 한국광해관리공단, 한국무역보험공사, 한국특허전략개발원 채용 소식을 7일 발표했다.

DB그룹은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업관리 △상품/계리 △영업 △리서치 △경영지원 △생산 △S/W 엔지니어 등이며, △DB생명 △DB금융투자 △DB저축은행 △DB캐피탈 △DB하이텍 △DB Inc. △DB메탈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대학(대학원) 졸업자(2월 졸업 예정자)로서 해당전공 및 관련학과 이수자 및 동등학력 소지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단, DB그룹과 DB손해보험 간의 중복지원은 불가하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고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사지원서는 다음달 11일(목) 17시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CJ그룹이 2018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인사 △교육 △재경 △홍보 △사업관리 △영업 △마케팅 △R&D 등으로 △CJ제일제당 △CJ푸드빌 △CJ프레시웨이 △CJ대한통운 △CJ올리브네트웍스 △CJ ENM △CJ CGV △CJ Hello 등 주요 계열사에서 채용을 진행한다. 계열사 및 전형 간 중복 지원은 불가하며, 분야별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지원서는 이달 17일(월) 18시까지 홈페이지 접수하면 된다.

한국서부발전은 2018년도 하반기 체험형 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사무 △발전으로 일반전형과 지역인재전형으로 나눠 채용한다. 분야별 중복지원은 불가하며, 지역인재의 경우 일반전형과 지역인재전형 중 선택 지원하면 된다. 학력·연령·어학 제한 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지원서 평가 결과 고득점 순으로 합격자를 발표한다. 근무기간 종료 후 고용관계가 소멸되는 체험형 인턴으로 근무 시작일은 10월 10일(수)이다. 지원서는 이달 13일(목) 14시까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육군본부가 2018년 후반기 전문사관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5급공채 △통역 △재정 △군악 △법무행정 △전산 △의정 △간호 △군의 로, 의무복무기간은 3년이다. 학사학위 취득(예정)자 또는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 보유자 중 임관일 기준 만 20세 이상 27세 이하인 자만 지원할 수 있다. 분야별 세부 지원자격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원서 접수 후 전공평가-신체검사/인성검사-신원조사-면접평가를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지원서는 이달 21일(금)까지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재)경남테크노파크는 직원(청년) 채용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정책기획단(2명) △기업지원단(2명) △지능기계소재부품센터(1명)△조선해야에너지센터(1명) 총6명을 채용한다. 학사학위 이상 취득자 또는 이에 준하는 경력 보유자로 접수마감일 기준 청년나이(만34세 이하)에 해당하는 자 (1983년 9월 15일 이후 출생) 지원할 수 있다. 채용 관련 기타 자세한 사항은 채용공고에서 확인하면 된다. 지원서는 이달 14일(월)까지 방문 또는 우편접수(18:00 까지 도착분에 한함)만 가능하다.

한국무역보험공사가 2018년 지원직(무기계약직)을 모집한다. △사무지원(시간선택제) △미화 △보안 △운전 분야에서 총 10명 내외를 채용하며, 중복지원은 불가하다. 학력·연령·전공 제한없는 열린 채용 방식을 따르나 분야별 지원자격이 상이하므로 꼼꼼한 공고 확인은 필수다. 응시원서는 이달 11일(화) 17시까지 공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접수하면 된다.

한국특허전략개발원은 체험형 청년인턴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사업행정(3명) 으로 정부 사업 관리 및 행정 보조 업무를 담당하게 된다. 만 15세 이상 34세 이하 청년은 학력(전공)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근무기간은 계약 체결일로부터 3개월이다. 서류전형에서 채용인원의 10배수를 선발하며, 직무 능력 중심의 그룹 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응시원서는 이달 11일(화) 10시까지 인터넷 접수하면 된다.

커리어넷 개요

커리어넷은 2003년 11월 다음커뮤니케이션의 사내 벤처를 시작으로 개인 회원 수 370만명, 기업회원 40만개를 보유하며 취업 포털 업계의 선두주자로 입지를 굳히고 있다. 현재 커리어, 히든챔피언, 귀족알바, 중견강소기업 등 국내 최대의 멀티 포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으며 The Network와의 제휴를 통해 그 영역을 해외로 넓혀 해외 채용 서비스도 실시하고 있다. 최근 온·오프라인 간 시너지 창출에 초점을 두고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온라인 사업 부문은 질적 향상과 고객 만족 극대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사이트 개편을 진행하고 있으며, 채용 정보를 기본으로 다양하고 차별화된 취업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을 장기적인 전략으로 삼고 있다. 오프라인 부문의 경우 채용 대행 솔루션, 대학 취업 지원 사업, 채용 박람회 운영, 정부 및 각 시·군 지자체 취업 지원 프로그램 운영 등 취업 관련 토탈 HR 서비스를 제공하며 업계 수위의 실적을 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areer.co.kr

언론 연락처

커리어
홍보마케팅팀
박애진
02-2006-617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