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 패션 전문 기업 스탁컴퍼니와 업무협약 체결

2018-09-07 09:20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관장 이상익)이 8월 31일 동대문청소년수련관의 창의디자인특성화사업 패션쇼의 전문화를 위해 ㈜스탁컴퍼니, 스타코퍼레이션(대표 이영선), 라우렐코리아(대표 김선정)와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패션 유통 전문기업 스탁컴퍼니(대표 이영선)는 복합 의류 벤더 전문 기업으로 의류 유통뿐만 아니라 온라인 패션커머스 스타코퍼레이션 등을 운영하며 백화점, 쇼핑몰에 입점하는 등 유명 패션 전문 기업이다. 라우렐코리아 또한 남녀 패션 의류뿐만 아니라 아동복까지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패션 전문 기업이다.

이날 서울특별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 이상익 관장은 “2018년 서울시 ‘청소년 희망도시 서울’ 실행계획 중 민간기업의 청소년사업 참여 활성화 시범운영을 스탁컴퍼니와 함께 시행함으로써 민간 자원과, 콘텐츠 등의 협업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며 “스탁컴퍼니, 스타코퍼레이션, 라우렐코리아와의 업무협약을 시작으로 지속적 교류를 통해 특성화 사업 패션쇼를 활성화하고 청소년에게 전문적인 패션 교육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서울시에서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이 위탁 운영하는 서울특별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과 세대, 가족이 만나고 함께 성장하는 지역사회 중심의 청소년수련시설로서 청소년들의 인성 함양을 위한 다양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과 지역주민들의 복지 증진을 위한 문화교육,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서울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 개요

위탁법인인 한국 청소년 연맹만의 다양하고 창의적인 청소년활동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청소년 수련활동인증제, 창의적 체험활동, 국제청소년 성취포상제 등 청소년 정책 사업의 성공적 수행과 우수 전문인력의 안정적 확보를 통하여 청소년 동아리, 봉사, 진로 등의 청소년 활동프로그램과 청소년들의 다양한 고민과 문제를 함께 풀어가기 위한 상담실을 운영하며 청소년들의 역량개발과 인성함양에 노력하고 있다. 또한 청소년 방과 후 아카데미, 장애청소년 특별 복지사업 등을 통하여 지역사회 소외청소년들의 복지 발전에 앞장서는 한편 다양한 교육문화 및 생활체육프로그램을 제공해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지역주민들의 복지향상에도 기여하고 있다. 주5일제 맞춤형 창의체험활동 프로그램 제공과 더불어 찾아가는 수련관 서비스 확대를 통하여 학교 및 지역사회와 연계한 인프라를 구축해 청소년을 중심으로 세대와 가족이 만나고 성장하는 지역사회 중심의 시립동대문 청소년 수련관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dmy.or.kr

연락처

서울시립동대문청소년수련관
청소년활동팀
이혜진
02-3295-147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