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천구시설관리공단, 홈페이지 굿콘텐츠 인증 취득

2018-09-07 09:20
서울--(뉴스와이어)--서울특별시 금천구 시설관리공단(이사장 문길수)은 금천구시설관리공단 대표 홈페이지에 대하여 8월 30일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주최하고 한국데이터진흥원이 주관하여 선정하는 ‘굿콘텐츠서비스인증’을 최종 취득했다고 밝혔다.

‘굿콘텐츠서비스인증’이란 온라인 콘텐츠 서비스에 대한 품질인증을 통해 신뢰할 수 있는 콘텐츠 조성을 목적으로 국민이 신뢰하고 이용할 수 있는 우수 콘텐츠 서비스를 발굴, 품질인증마크를 부여하는 제도로 금천구시설관리공단 대표 홈페이지는 엄격한 인증기준을 통과하여 우수하고 안정적인 콘텐츠 서비스로 인정받아 ‘굿콘텐츠 서비스인증’을 취득했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이번 인증을 통해 안정적인 홈페이지 서비스에 대한 신뢰가 형성된 계기로 국민에게 좋은 품질의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하여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개요

금천구시설관리공단은 2004년 10월 27일 공공시설물의 효율적 관리·운영을 위해 설립된 지방공기업으로 금천구 공영주차장 및 노상주차장 운영, 거주자우선주차제 운영, 부정주차 차량 견인 및 보관, 금천구민문화체육센터·금빛휘트니스센터·잔디축구장 등 체육시설 운영, 청소년독서실 운영, 금천구청종합청사 및 금천종합복지타운센터 시설관리, 공공시설물(동주민센터/구립어린이집/구립경로당 등) 시설관리 사업, 현수막게시대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gfmc.kr

연락처

금천구시설관리공단
경영기획팀
조윤정
02-809-0061~7
070-4633-313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