펍지주식회사, PKL 2018 #2 프로선수 소양교육 실시

프로 선수 및 전문 직업인으로서 소양 함양… 건강한 이스포츠 환경 조성

미디어 전문가·프로게이머 출신 강사가 전문적이고 현실적인 조언

뉴스 제공
펍지
2018-09-11 10:28
서울--(뉴스와이어)--펍지주식회사(대표 김창한)가 17일 서울 강남구 호텔삼정에서 ‘PUBG KOREA LEAGUE 2018 #2(이하 PKL 2018 #2) 참가 팀 선수 대상으로 ‘PKL 2018 #2 프로선수 소양교육’을 실시한다.

이 행사는 5월에 이어 펍지주식회사가 PKL 참가팀 소속 선수 대상으로 진행하는 두 번째 교육 프로그램으로, 펍지 프로 선수 및 전문 직업인으로서 소양 함양을 위해 마련됐다.

전문적이고 현실적인 조언을 위해 미디어 전문가, 전 프로게이머 출신 이스포츠 전문가 김동준 해설이 강사로 나선다. 이스포츠 선수로 성장하는데 필요한 자기 PR 및 미디어 대응, 프로 선수로서의 마음가짐에 대한 교육이 진행된다. 터널증후군처럼 게이머가 많이 겪는 질병을 예방하기 위한 스트레칭 강좌도 마련된다.

펍지주식회사 이스포츠팀 성규헌 팀장은 “이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전세계적으로 높아지는 만큼 펍지주식회사는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지속 가능한 이스포츠 문화 조성에 앞장서고 있다”며 “이스포츠의 주역인 프로 선수들이 이번 교육으로 책임감을 갖고 건강한 스포츠 정신을 함양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펍지주식회사(PUBG Corp.) 개요

펍지주식회사는 블루홀의 자회사로, 2009년 설립된 블루홀 지노게임즈로 시작해 2017년 펍지주식회사로 사명을 변경하고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LAYERUNKNOWN’S BATTLEGROUNDS·이하 배틀그라운드)를 개발해, 현재 PC, Xbox, 그리고 모바일 플랫폼으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배틀그라운드는 출시 이후 ‘가장 빠르게 1억 달러 수익을 올린 스팀 얼리액세스 게임’을 비롯한 기네스북 7개 세계 기록에 등재됐으며, 국내외 다수의 게임 어워드를 수상하며, 배틀로얄 장르의 세계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다. 펍지주식회사는 현재 한국 본사를 중심으로 북미, 유럽, 일본, 중국 등 전 세계 6개 지사를 설립해 운영 중이며, 배틀그라운드를 글로벌 인기 지식재산권(IP)으로 확장한다는 목표 아래 이스포츠를 포함한 다양한 신규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펍지주식회사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playbattlegrounds.com

연락처

펍지주식회사 홍보대행
KPR
정미리 과장
02-3406-2253
이메일 보내기